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잘하는법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black-line
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잘하는법
커피콩_레벨_아이콘상상하는자유
·한 달 전
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잘하는법 적어주세요. 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손님,직원이 말하거나 대화하는거 질문,답변 여러개 적어주세요. 애슐리 홀서빙 고객응대 손님이 올때 인사할때,손님이 나갈때 인사할때,입장안내,자리안내,손님이 직원한테 부를때,주문할때,주차요금,주차정산,고객불만 여러개 적어주세요.
서비스홀서빙고객응대주차요금인사애슐리서비스업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애슐리에서 홀서빙을 잘하려면 먼저 밝은 미소와 친절한 인사가 중요해요! 손님이 들어오실 때는 "어서 오세요, 애슐리입니다!"라고 환영해주시고, 나가실 때는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라고 인사해보세요. 손님이 자리를 찾으실 때는 "이쪽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편안하게 안내해드리면 좋아요. 주문을 받을 때는 "주문 도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고, 고객 불만이 있을 때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바로 해결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면 좋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