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인거 같기도하고 청소년ADHD같기도 한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ADHD|상담|우울증]
알림
black-line
우울증인거 같기도하고 청소년ADHD같기도 한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jang유니
·한 달 전
우울증이 온거 같기도 하고 청소년ADHD인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하는데 검사를 하자니 어머니는 니가 왜 그런걸 겪겠냐?이런 말들을 하시면서 제 힘듬은 제대로 안봐주시는거 같고 가족들중에서 피해자는 저 밖에 없는 상황이기도하고 오빠는 자기생각만 하고 어머니 아버지는 마음을 털어 놓아도 못믿으실게 분명하고 마음을 털어 놀대도 없고 친구들한테는 자꾸 말못하고 그 친구들의 사연 고민만 들어주고 생각해보니 털어 놓을때도 없더라고요 학교에선 왕따당하는 거같고 왠지 항상 어떤일이 없어도 혼자 있고 싶고 가족들이 싸우면 제잘못이 아닌걸 알면서도 자꾸 제 잘못 같고 공부도 너무 힘들고 집중도 안돼고 그나마 잠시 마음이 편해지는 거라곤 핸드폰 하기 그림그리기 밖에 없고 상상을 않하자니 그것도 안돼고 자꾸 머리가 많이 아프다 말다 이런것도 있고 마음 털어 놓을곳이 없는데다가 기댈대도 없고 인생이 저만 억까하는 기분도 들고 갑자기 억울해져서 울고싶고 이런게 일상이라고 볼수 있을 정도로 많이 힘든거 같고.. 상담을 받기엔 어머니 아버지가 못믿고 안보내 주실게 뻔하고.. 어디에 기대지도 마음을 풀지도 못하는게 슬프면서도 지쳐있는 자신을 보면 그냥 일상에 모습이구나 하기도 해요 계다가 가끔식 불안해지는 거 같기도 하고 미래가 얼마나 힘들지 상상하며 불안해하고 불면증까지 온거 같아요.
속마음고민상담심리상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정말 힘든 상황이네요. 마음을 털어놓을 곳이 없어서 더 답답할 것 같아요. 그래도 핸드폰 하거나 그림 그리면서 잠시라도 마음이 편해진다니 다행이에요. 혹시 일기 써보는 건 어때요? 일기 쓰면 마음이 조금은 가벼워질 수도 있어요. 그리고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해보면서 조금씩 나아지길 바랄게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