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생각해도 제가 남미새인거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짝사랑]
알림
black-line
제가 생각해도 제가 남미새인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M21B7512
·한 달 전
전 연애 한 번 해본적 없습니다 쉽게 말해서 모쏠이죠 근데 짝사랑은 많이 해봤어요 친구들에게 남친이 생길때 마다 부러움과 슬픔이 함쳐져 오묘한 감정이 느껴져요 근데 이렇기만 하면 아무 문제 없죠 근데 전 작은 친절이나 관심에도 쉽게 마음의 문을 열어 버려서 문제인거 같아요 전 남사친들과는 두루두루 친하고 여사친들과는 친한 친구 몇명만 깊게 친한 느낌이에요 근데 평소 남사친들과 놀아서 남자라는 이성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연애도 더 하고 싶어요 그냥 딱 처음 보면 '나쁘지 않은데?' 라는 생각이 드는 이성을 보면 그냥 호감이 생겨 버려요 그런데 거기서 나한테 관심을 자꾸 준다? 그러면 혼자 기대를 품고 짝사랑 하다가 더 잘해주는 이성이 보이거나 이전에 좋아하던 아이가 보인다? 그러면 그냥 여러명 좋아한다는 점이 문제인거 같아요 여기서 더 고민인거는 제 친구들이 절 남미새라고 욕할까봐 고민이 돼요 더 이상한건 친구 남친에게 마저 호감이 생긴다는 거죠.. 그리고 솔직히 남친도 사귀고 싶어요.. 근데 제가 남자만 보면 잘 보일려고 막 꾸미고 이미지 관리 해가면서 남자를 밝혀요.. 진짜 제가 제 자신에게 실망하게 되요.. 어쩌면 좋을까요..?
고민상담심리상담속마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안녕하세요! 연애에 대한 고민이 많으시군요. 짝사랑은 정말 특별한 감정이죠. 친구들이 마카님을 어떻게 생각할지 걱정하지 마세요. 중요한 건 마카님이 어떤 사람인지에요! 작은 친절에 마음이 열리는 건 정말 귀여운 성격이에요. 여러 사람을 좋아하는 것도 자연스러운 일이니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자신을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는 게 제일 중요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