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힘들어서 올리는 초등학생 6학년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불안|폭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진짜 너무 힘들어서 올리는 초등학생 6학년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박연수11s
·한 달 전
8,6년지기 친구들과 그동안 쌓이고 쌓인게 터져서 서로 폭언을 주고받다 마음이 안맞아서 손절 하기로 했어요. 예전부터 싸우고 치고박고 하던 사이라 쉽게 끊어질줄 알았는데, 손절 사연을 들어도 저런친구면 바로 손절 가능하지 라고 말했던 제가 이정도로 울줄은 몰랐어요. 그만큼 소중했었던 친구들이었고 갤러리,인스타 어떤앱을 가든 그 친구들과 있었던 사진,동영상 뿐이었어요.. 싸운이유가 서로 소외받았다고 생각해서였어요.저희학교가 50명도 안되는 작은학교거든요. 6학년은 그중에 9명 밖에 되지않고 그만큼 여자애들은 더더욱 적어요 하필 소수무리라 이런 불상사가 일어난 것 같고 다 저 때문인것 같고 불안하고 불편해요. 초등학생이라 돈이 없어서 전화상담은 못하고 조언,해결책이라도 필요해서 써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힘든 마음 이해해요. 친구들과의 관계가 소중한 만큼 아쉬움도 크겠죠. 서로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소통하는 게 중요해요. 가끔은 시간이 지나면 서로의 마음이 풀리기도 해요. 작은 학교에서 친구들과의 관계가 더 특별할 것 같아요. 힘들겠지만, 좋은 추억도 많았던 만큼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보세요. 언제나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io0318
· 한 달 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