긁지 않은 복권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긁지 않은 복권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jio0318
·21일 전
진짜 돼지인 여학생이 글 씁니다. 제가 아직 초등학생 인데도 몸무게가 비만입니다.아주 심하게요. 사실 제가 얼굴민 보면 뚱뚱한지 다들 아무도 모르던데,진짜 죽도록 운동하고 굶어도 살이 안빠져요..이거 어떻하죠? 다음주가 병원인데..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1일 전
마카님, 안녕하세요! 운동하고 굶는 건 정말 힘든 일이에요. 하지만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너무 무리하지 말고, 즐겁게 운동해보는 건 어때요? 친구들이랑 함께 놀면서 운동하면 더 재미있을 거예요! 그리고 병원 가는 것도 좋은 기회니까, 의사 선생님께 잘 이야기해보세요. 마카님이 원하는 대로 잘 되길 바랄게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굴러가는하얀부엉이
· 21일 전
급하게 살을 빼야한다고 굶거나 과도하게 운동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꾸준히 운동하라는 이야기 들어보셨나요? 저는 이 이야기가 정말 맞다고 생각해요. 단기적인 효과를 바라는 분들께는 의미가 없을지도 모르지만 이번만 병원에 가는 것도 아니고 쓰니님께는 아직 많은 날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키도 크고 몸의 변화가 많이 일어나는 시기잖아요. 그러니 자신의 몸에 맞는 건강관리를 하면서 관리해나가는게 앞으로도 더 좋을 것 같아요. 어떻게 할지 모르겠다면 병원에 가서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고요. 외모에 많이 신경이 쓰이기도 하고 걱정도 될테지만 시간을 가지고 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