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따당하는학생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은따당하는학생
커피콩_레벨_아이콘아솜11
·한 달 전
은따를 당하는학생입니다.이것때문에 ㅈㅎ도하고ㅈㅅ까지 생각을 해봤습니다.현재 ㅈㅎ사실과 은따사실을 부모님이 모르고계시는데,저는 이사실을 부모님께 알리고싶지않아요.그래서 선생님께말씀드리면 부모님께 알려딜까 선생님께도 말씀을 안드리고있는싱황입니다.누군가는 이걸왜 부모님께 말씀안드리냐라고생각하실수있는데,저는 부모님이 이런걸로 속상해하고?화내는 모습을 보고싶지않습니다.해결책은 없을것같은데,해결책이있으면 해결책을주시고 아니면 그냥 위로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ugarsubin
· 한 달 전
힘든일이 있을때 누군가의 위로는 정말 안심이 되죠. 이런점에 있어서 글쓴이 분의 기분이 나아지시면 좋겠습니다. 글쓴이가 소속감을 중요시 해서 인간관계에서 조금만 트러블이 생겨도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것같아요. 그것을 은따당한다고 해석하신것 같아요. 친하진 않은 다른 친구들에게 나좀 도와줄수 있냐고 도움을 요청하고 괴로운점을 용기내어서 말해보면 그 친구들중에 분명 글쓴이 분의 어려움에 공감해주는 착한 친구들도 있을것이니 그 착한 친구들과 가깝게 잘 지내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만약 은따를 당한다고 느끼는중에 트러블이 오해로 인해 발생했다고 본다면 본인이 생각한 주동자에게 오해하지말라고 내 생각이 이런데 너가 계속 그런식으로 나오면 용서안하고 조치를 취하겠다 이렇게 강하게 얘기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무꾸락is0ctopus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저도 학생이고 반에서 은따를 당하는 친구들을 종종보기도 합니다. 어른들의 신고를하라는 조언보다는 같은 학생의 시선이 더 편할거라 느껴요! 일단 ㅈㅎ는 저도 어디서 본건데 만약 칼같은 위험한 걸로 하신다면 손목에 고무줄을 끼고 그걸 튕기세요 그것도 그거나름 아프지만 훨씬 좋을거에요!! 일단 작성자님이 어떤 모습일지는 모르겠지만 꾸미고 자기관리를 해야좋아요! 예를 들면 화장이라던가요! 저도 그애들과 똑같이 보일수있겠지만, 정말 추천드려요 그리고 이제 겨울 방학이죠?! 이건 기회입니다~!! 겨울 방학동안 달라져보세요 제가 말한거처럼 자기관리 같은거요! 살을 빼거나 피부트러블이있다면 피부관리를 하고 요즘 하는 화정도 해보는 거에요! 향수는 필수! 그리고 새학기가 되면 먼저 다가가세요 다가와 주길자라면서 정작 자기는 다가가지 않는 이런 상황은 집어 치워야합니다.간단한 먹거리들을 나눠줍시당~ 그리고 서서히 스며드세요 부담스럽게 하면 안됩니다 3월에 개학이니까 이 방법으로 친구의 틀을 만들고 5~6월 쯤 되면 더 친할테니 그때부터는 주말에 놀자고 제안을 해보세용 혹시 인스타 안하시면 하십쇼 스토리라고 있는데 귀찮아서 안보는 경우가 있는데 스토리=뉴스 라고 생각하고 꼭 보새요! 그리고 머리도 매일 감고 향기나고 깔끔하게 다니면 싫어할 이유도 없죠 화장도 하면 더 좋구요 해결책 총정리!!! 1.ㅈㅎ 만약 칼같은걸로 한다면 ㄷㄷ… 고무줄을 손목에 끼우고 퉁기세요 고통은 느껴지지만 훨씬 좋습니다 2.겨울방학이 기회라 이말이야~~ 1.자기관리 자기관리는 사소한거부터가 시작! 머리매일 감고 향수뿌리고 화장하구 옷스타일도 공부해서 입어보세용 그리고 진짜 중요한거…!!!!!! 머리스타일이에요 앞머리가 덥수룩? =숯없애세요… 앞머리가 안어울리는거같다?=길러서 넘기세요 곱슬?=매직하세요 제발 머리스타일?=웬만하면 레이어드컷이 제일 무난무난해용! 그리고 이건 꿀팁인데 퍼스널컬러 아시나요? 가끔 포스널 진단하고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 등을 다 해주는 곳이있는데 방문 추천드려요! 더 궁금하시면 머리스타일,화장등 다 알려드릴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무꾸락is0ctopus
· 한 달 전
@무꾸락is0ctopus 혹시 남자사면 말해주세요 ..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ram1234안녕
· 한 달 전
오늘 하루는 어땠어? 잘지냈어? 누가 너 괴롭혔어? 나는 너가 너무 좋아.. 어쩌다 보니 힘든 길을 걷고 있고 지금 와서 포기하기도 그렇고.. 나는 너가 잘하고 있다고 믿어.. 힘내 너는 누구보다 빛나는 보석이야. 보석은 몇개 없으니까 귀한 거겠지? 너란 사람도 너밖에 없으니까 더 귀한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