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인데 아직도 기초적인 수학 영어 과학 을 못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중3인데 아직도 기초적인 수학 영어 과학 을 못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뱌륭05
·25일 전
말그대로 중3인데 기초적인 걸 아직도 못하고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은 다 오늘 본 수학 시험이 쉬워서 100점 받은 애들도 좀 있었는데 저는 53.5점이 나왔습니다.. 친구들이 다 시험 너무 쉽다고 이럴거면 공부 안했다고 하고 자기 몇개 틀렸는지 얘기하던데 저는 그걸 들으면서 너무 자책에 빠졌어요 이럴거면 왜 살지라는 생각도 들었고요 초딩때는 뭣도 모르고 놀기만 놀고 공부는 안했습니다 학원은 다니기는 하였지만 저랑 완전 안맞아서 그만뒀습니다 그래서 공부를 못합니다 이번 시험 영어는 줄세울거 같아요 과학은 63점이 나왔습니다 제가 특성화고를 가고 싶기는 한데 만약에 못가면 빙빈돌다 미달 되는곳 가야하는데 거기가 일반고면 저는 진짜 스트레스로 죽어요 스트레스 받아서 현재 음식도 잘못먹고 헛구역질을 하고 입맛도 없어요.... 아빠가 공부 못해도 괜찮다고 하시기는 하면 대학은 가라고 하더라고요 아니 어떻게 공부를 못하는데 대학을 가요 말이 안되잖아요 기술을 배우면 공부를 안해도 먹고살수 있나요? 공부가 너무 하기 싫은데 해야하는 상황이라 더욱더 스트레스 받고 죽고싶어요 이번 시험 끝나면 공부 초딩때부터 시작하기는 할거지만 너무 하기가 싫어요 혹시 기술로 공부 안하고 먹고살수 있나요? 수능도 안보고요
학교대학성적시험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린123456788
· 25일 전
혹시 어떤 특성화고 준비하고 있나요?과고는 이과 쪽을 보는 편인데 C가 있으면 감점 이거든요…외고는 문과고요. 음…공부 안하고 기술로 살기는 어려워요.그치만 앞으로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서까지 공부 안하셔도 돼요!공부가 다가 아니니까요!힘내시고 학원 다니시면서 집에서는 기초 다잡으세요!!특히 영어랑 수학은 기초가 중요하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원23
· 25일 전
같은 나이라 좀 친근함이 느껴졌음 해서 말 놓을게!! 나도 특성화고 준비하고, 이번년도 돼서 공부에 흥미를 많이 잃었어.. 근데 내 진로를 찾고 그쪽의 공부를 해보니까 나쁘지않게 공부하게되더라고! 기술로 벌어먹고 살려면 기술을 공부하면돼!! 너가 하고싶은 일이생긴다면 그렇게 싫진 않을거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원23
· 25일 전
@Ha린123456788 과고 외고는 특목고입니다 특성화고랑은 달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린123456788
· 24일 전
@이원23 그럼 특성화고는 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