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랑 애기하는게 어려워요 (친하지 않는 사람에게 말거는게 어려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랑 애기하는게 어려워요 (친하지 않는 사람에게 말거는게 어려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자존감낮은두루미
·한 달 전
저는 어빠랑 친하지 않습니다 말도 잘 안섞어요 초등학교 4학년 때 부터인지 그때부터 말을 잘 안섰었던 것 같습니다 오늘 고등학교 애기를 했습니다 왜 그 고등학교를 지원했는지 물어보는데 그냥 목이 막혔습니다 눈 및으로 눈물이 나왔어요 엄마가 아빠 눈보고 말하라 했는데 눈 을 보면 눈물이 나와요 화장실가서 심호흡 하고 눈물 닦고 다와도 아빠 눈 보면 다시 눈물나요 그런 제게 아빠는 그럴 수 도 있다고 그러는데 그럼 저는 다시 눈물 납니다.. 아빠께 너무 죄송해요 하지만 저는 말이 안나와요 목이 막혀 별일도 아니고 그냥 말하는 것 가지고 우는 제 자신이 너무 밉습니다 자신감 없는 제가 너무 화납니다 차라리 볼까말까하는사람이랑 대화 하라는게 조금 더 편하고요. 엄마랑은 잘이야기하고 장난치기도 하는데 아빠한테는 못하겠어요.솔직히 그냥 죽고싶다라는 생각도 들어요 .
가족관계가족인간관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아빠랑 이야기하는 게 힘들구나. 그런 기분이 드는 건 정말 자연스러운 일이야. 엄마랑은 잘 이야기하는데 아빠한테는 좀 더 어려운 것 같아. 아빠도 마카님의 마음을 이해해주려고 노력하고 있을 거야. 조금씩 연습해보면 좋을 것 같아. 아빠와의 대화가 조금 더 편해질 수 있을 거야. 힘내고, 언제든지 이야기하고 싶을 때 말해보면 좋겠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ssudmk
· 한 달 전
헉.. 저두용... 아빠가 저 버리시고 2년간 잠수타다가 작년에 집에 들어왔더니 갑자기 누워계시더라구용!! 착한척 하는게 역겹지만 돈이 없어서 받아주고 있어용..! 죽이던지 죽던지 아님 도망가던지 해야죵... 같이 힘 내봐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자존감낮은두루미 (글쓴이)
· 한 달 전
@dkssudmk 헉.. 저는 그런 상황은 아니었지만 아빠랑 애기하는게 너무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