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흔히 말하는 남미새인 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가 흔히 말하는 남미새인 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고담다다담
·한 달 전
중2 여학생인데요.. 저는 원래 남녀 안 가리고 두루두루 노는 걸 좋아하긴 하지만 여자애들보단 남자애들이 더 장난 치기가 편하고 잘 받아줘서 더 친하게 지내고 같이 노는 일이 잦은데 제 여사친이 저를 보고 왜 남자애들이랑만 노려고 그러냐,나보다 쟤가 더 좋냐 이런 식으로 자꾸 말을 해서 절대 그런 게 아니라고, 그냥 장난 치느라 그런 거라고 해명을 했는데 가 이후로 제가 남자애들이랑 노려고 하면 저를 화장실이나 다른 곳으로 데려가려고 그러는 게 눈에 보여요.. 친구가 서운해하는 건 이해를 하고 저도 더 걔를 챙기려고 노력 하는데 자꾸 저랑 남사친들 사이를 갈라놓으려 하는 것도 속상하고.. 게다가 그 여사친이 저를 안 좋게 말하고 다닌 것 같아요....애들 사이에서 남자 좋아하는 애라고 맨날 털털한 척하면서 어장 치고 다닌다는 말이 돌더라구요.. 근데 제가 남사친들이랑 노는 게 더 편하고 좋은 건 사실이여서 제가 남미새가 맞나 싶기도 하고 너무너무 복잡합니다..어떡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안녕하세요! 친구와의 관계가 복잡하네요. 남자애들이랑 노는 게 편하다고 느끼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친구가 서운해하는 마음도 이해하지만, 마카님이 좋아하는 대로 친구들과 지내는 것도 중요해요. 친구에게 솔직하게 이야기해보는 건 어떨까요?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면 더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을 거예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널위한총격질
· 한 달 전
전혀 남미새가 아니에요. 그저 남학생들과 노는게 더 편한 것이지 다른 감정을 품고 쏘다니는게 아니잖아요? 이를 알리 없으면 무례한 말이 나오기 쉬운 형국이라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랄랄라콩나물
· 한 달 전
아뇨 실제로 남자애들이 무던한 애들 잘 받아주는 애들 많아서 편한게 사실이고 그 친구는 그냥 본인도 인지 못하는 질투 혹은 인터넷에서 본 남미새 썰때문에 프레임 씌워서 보는 것 같은데요..그저 성격이 좋아서 두루두루 잘 지낼 수 있는 사람이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