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춘기인데 얼굴이 신경쓰여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춘기인데 얼굴이 신경쓰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나나우유
·한 달 전
안녕하세요.저는 사춘기가 온 것 같습니다.저는 아직 뾰루지가 나지는 않았습니다.근데 제 얼굴에 알러지가 나기 시작하더니 점점 심해지고 있어요.한창 외모에 관심 많은 나이인데,화장 한 번 못해봤습니다.해본 건 어린이용 립스틱,메니큐어,선크림입니다.친구들은 슬슬 화장 하는 친구들도 있는데 저는 피부때문에 못 하겠어요.피부 관리 비법 좀 알려주세요.된다면 그 사례도 함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사춘기에는 피부가 많이 변할 수 있어서 걱정이 많겠어요. 뾰루지가 나기 전에 미리 피부를 잘 관리하는 게 중요해요. 우선, 매일 깨끗이 세안하고 보습제를 꼭 바르는 게 좋답니다. 그리고 물도 많이 마셔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보세요! 친구들이 화장하는 모습이 부럽겠지만, 피부가 좋아지면 그때 화장해도 늦지 않아요. 힘내고, 좋은 피부를 위해 조금씩 노력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린123456788
· 한 달 전
피부과 가보는거 어때요?아직 화장은 절대 하시지 마시고 매일 폼클랜징으로 얼굴 씻으시고 피부관리 해보세요!!!그러면 알러지도 가라앉을 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n09
· 25일 전
외모가 한창 신경쓰일 나이인데 힘드시겠어요. 알러지는 원인 요소를 제거해주는 게 제일 중요해요. 피부과나 이비인후과에 내원하셔서 알러지 검사 한번 받아보세요. 피부가 민감하신 상태라면 세안은 너무 세게 하지 마시고, 오래하지 마세요. 미지근한 물로 얼굴을 가볍게 몇 번 씻어주신 후 거품으로 살살 문지른 후 깨끗이 헹궈주세요. 씻고난 후 보습 크림을 잘 발라주세요. 그리고 잠을 푹 자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