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지기 친구랑 손절했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10년지기 친구랑 손절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뿔난고구마
·일 년 전
전 굳이 구질구질하게 이야기 하기 싫어서 그냥 손절하자는 이야기만 했거든요 근데 그 친구가 엄청난 장문의 글을 20통 넘게 보내는거에요 제가 대답을 안하고 읽고만 있었는데 갑자기 제가 한 온갖짓들을 인터넷에 떠벌릴거라고 협박까지 했어요 전 그냥 그 친구가 듣고싶어하는 말(미안하다는 말을 듣고싶어했음)을 해주고 끝냈어요 저도 당연히 그 친구한테 하고싶은 말 많았는데 안했어요 구질구질해서요.. 근데 제가 그 친구한테 그렇게 잘못한게 많았다는거랑 협박까지 들으니까 너무 마음이 안 좋아요.. 모두가 절 좋아할 수 없는거 알죠 저도 누군가에겐 ***끼일수있죠 하지만 20통이 넘는 장문의 톡과 협박까지 들으니까 너무 마음이 안 좋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일 년 전
이렇게 생각해보면 좋을거 같아요. 손절을 하기까지 여러 일들이 있었을거예요. 하지만 붙잡고 화까지 낸다는건 그만큼 가까웠고 놓치기싫고 감정이 어쨌든많아서 저 난리치는거죠. 제가 서비스직이었고 인간한테도 많이 데여봐서 이상한 경우 여럿 봤는데 차라리 저런경우가 순진한거예요. 20통? 저거에 듣기싫다,보내지마라 여러번언급했던거였다면 저 톡자체가 신고가 가능한 증거가 되거든요. 근데도 보냈다? 아주 순진한거예요. 진짜 못되고 교모한것들은 앞에서 장난치듯 성질긁고 희롱하고 그담에 내가 화낸다면 재밌다는듯 웃는담에 뒤에서 겁나 욕하고(그상황이 실제로 말하는거고 본인 입장이 유리한 위치일때,가정하에 욕함) 가스라팅 여론몰이하는것들이에요. 근데 그거보다 더한 인간류도 있는지라ㅜ 그냥 구질구질하더라도 맘이 안좋으면 대화해보는걸 추천드리고 아니다싶으면 찝찝해도 이런경험도 하면서 사람배우는거구나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