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 명품 키링 선물 고민입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엄마 명품 키링 선물 고민입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얼마 전 엄마가 구찌 리본으로 키링을 만드시고 가짜같다며 가위로 자르시는 모습이 굉장히 마음이 아팠어요. 그리고 아빠는 물가가 올라도 늘 예전과 같은 금액의 생활비를 주며 엄마를 억압해오는 모습을 많이 봐와서 더 마음이 안 좋아요. 그래서 이번 달이 제 생일이라 낳아주셔서 감사하다는 의미로 구찌 키링을 사드려야 겠다 생각했는데… 30만원 정도로 너무 비싼 것 같아서 코치 해외 직구로 4~5 만원 대의 키링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엄마가 가지고 싶어하는 건 구찌라 너무 고민이네요.. 대학생이고 모아둔 돈이 270만원 정도라서 못 사는 건 아닙니다.. 저도 마음은 구찌 사고 싶지만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워서 올려봅니다… 뭘 사드려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일 년 전
마카님, 엄마를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예쁘네요! 구찌 키링을 사드리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다른 방법도 생각해보는 건 어떨까요? 예를 들어, 직접 만든 카드나 편지를 써서 마음을 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나중에 조금 더 여유가 생기면 구찌 키링을 선물해드리는 것도 좋은 아이디어일 것 같아요! 엄마가 기뻐하실 거예요. 어떤 선택을 하든지 마카님의 마음이 전해질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lMll
· 일 년 전
저는 직장인이라서 저라면 엄마가 원하는 걸 선물할거에요. 하지만 글쓰신 분은 학생이시니 자기 상황에 맞게 적정선에서 선물을 하시는게 현명하실 거에요. 이건 쪼잔함이 아니라 '절제'의 미덕이고 지혜로움입니다. 그리고 엄마의 마음을 살피고 엄마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고 준비하는 그 모든 과정에 담긴 마음과 정성, 애정은 세상 그 무엇보다 값진 것이고 돈으로는 살 수 없어요. 돈이면 다 되는 세상이라지만 돈으로 안되는 것도 사실 많아요. 그러니 글쓰신 분이 코치 키링을 선물하신다해도 현명한 어머니라면 그 안에 담긴 값을 매길 수 없는 정성을 헤아리실 겁니다. 설령 어머니가 그 정성을 알아볼 안목이 없으시다 할지라도 글쓰신 분의 정성과 그 고운 마음은 알아봐주는 사람이 없다 해도 그 가치가 흔들리지 않는 귀한 것이니까요. 꽃은 봐주는 사람이 없어도 그 자체로 꽃이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일 년 전
@llMll 제가 무리해서라도 엄마가 원하는 걸 드리는 게 선물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쪼잔함이 아닌 절제의 미덕과 지혜라고 표현하신 게.. 정말 많은 생각을 하게 해 준 말 같아요. 고민 끝에… 코치 키링을 해외 직구로 구매했어요.. 엄마가 원하는 키링은 아니지만.. 제 진심을 잘 담아보겠습니다.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