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예민한걸까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내가 예민한걸까 ?
커피콩_레벨_아이콘자몽날씨요정
·21일 전
남친이 며칠 전 관계 도중 내 폰으로 혹시 영상 찍어도 되나 물어봤고, 첫 관계 때 노콘으로 하려 해서 내가 콘돔 없냐고 하니까 자기는 노콘이 더 잘 느껴지는데 혹시 내가 콘돔 끼고 싶으면 콘돔 껴도 된대 그리고 밤에 통화할 때 가끔 전화하면서 ***해도 되냐고 물어보고 전화하면서 야한 말 엄청 하고 담에는 영통으로 *** 해보자는데 이게 괜찮은 남자인지 좀 헷갈리는데 어떻게 생각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sk12
· 21일 전
내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좀 비정상적이라고 생각해 영상 찍어서 나도 모르게 그런...사이트에 올라갈 수도 있고 ㄴㅋ은 임신을 할 마음이 있는 게 아니라면 정말 아니라고 생각해. .. 저녁에 영통으로 그런 짓을 하는 게.. 그건 정말 음... 물론 이런 단편적인 내용으로 내가 그 사람을 판단할 수는 없는데 나는 영상을 찍자고 하고 너가 불안한 마음을 가지게 하는 게 안 좋아 보여 남친의 성욕이 좀... 물론 이 생각은 내 개인적인 생각이야! 나는 네가 나중에 상처받을 만할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힘내:-)
커피콩_레벨_아이콘
후레쉬배리
· 21일 전
음... 내 생각에는 좀 아닌거같아. 함 진지하게 얘기해봐. 영상찍는건 어디 올라갈수도 있고 노콘은 위험하자너 확실히 네 생각을 말하면 네 남자친구가 정말 널 사랑하고 아낀다면 들어주겠지 반대하면 좋은 남자는 아니라고 봄.
커피콩_레벨_아이콘
니나yjk
· 21일 전
그랗게 물어보는 남자친구 사귀었었고 인성은 괜찮은거 같았는데 싫다고 했는데도 몇번 더 물어보다가 나중에는 안 물어보기 시작했어요. 결국 몰래 저희 관계하는 영상 찍은걸 제가 알게 돼서 바로 도망쳤죠. 꼭 영상 찍고싶어하는 사람이 나쁜 사람이라는건 아닌데 그게 나중에 어떻게 본인도 모르게 악용될지도 모르고, 이렇게 제 케이스처럼 몰캠으로 범죄까지 이어질지는 모르는거라 저는 그냥 빨리 깔끔하게 정리하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노콘은 누구나 다 아는 정말 민감한 문제라 언급도 못하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송탄탱구
· 20일 전
음... 남자 입장에서 굳이 그렇게까지 남길 필요는 없는데.. 혹시나 헤어지고 나서도 영상을 가지고 있고 싶어하는 그런 취향이나 범죄의 위험도 있어서... 그냥.. 관계를 끊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사랑해서 만나는거면 님에 대한 존중이 있어야 하는데 그런게 없고 그냥 관계만 하려하고 내 입장은 존중 안하고 그렇게 막 강요하는 사람에게 사랑이 생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