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래로 훑어보고 사람 계속 쳐다보는 사람들 왜그런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쾌감|망상증|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위아래로 훑어보고 사람 계속 쳐다보는 사람들 왜그런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입장바꿔생각좀해보슈
·한 달 전
특히 아줌마,할머니들이 주로 그러시는데 물론 옷을 튀게 입어서 그럴수 있다 생각은합니다 튀거나 예쁜옷 많이 입거든요 근데 아무리그래도 위아래로 막 훑고 사람 다리 하체 쳐다보는거 실례아닌가요..? 되게 불쾌감 느껴서요ㅠ 왜그러는지 궁금해요 망상증이니 뭐니 이딴 댓글 달거면 걍 답 달지말아주세요입장바꿔서 생각 해보시길바람 기분안나쁠지
불쾌감실례인간관계시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euehdu
· 한 달 전
그렇죠.. 누군가가 내 몸 훑어 보면 되게 불쾌하고 기분이 나쁘죠.. 그리고 실례 맞아요.. 생각이 없고 남을 불쾌하게 하는걸 즐기는 이상한 사람들이라 그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입장바꿔생각좀해보슈 (글쓴이)
· 한 달 전
@sheuehdu 아...(납득)
커피콩_레벨_아이콘
예감맛있다
· 한 달 전
저는 그런게 싫어서 항상 눈에 안튀는 옷 입고 다니는데.. 자존감이 높으신것 같아요! 저는 멋있다고 생각할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입장바꿔생각좀해보슈 (글쓴이)
· 한 달 전
@예감맛있다 엥 전혀요ㅋㅋㅋ 하하핳...그렇게말씀해주시다니 감사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물방울방물
· 한 달 전
나이 드신 분들이 워낙 그러셔요 남을, 특히 젊은 (그분들 입장에선 어린, 이라고 느끼시는 것같습니다) 애들을 보거나 참견하는 게 잘못됐다고 느끼지 않으시는 것 같아요 (제 경험상!) 제가 갓 성인이 됐을 땐 짧은 바지를 입고 어색해서 바짓단을 잡아당기며 걷고 있으니 지나가던 아주머니가 젊으니 뭘 입어도 다 예뻐~~~ 하고 가시고 공공화장실에서 친구가 제게 아이라인을 그려준 날 눈이 너무 아파서 울었더니 손 씻고 나가시던 아주머니가 아유 예뻐지려면 아픈 건 좀 참아야해! 하고 가셨어요..😂 그러니까 제 말은, 아마 지나간 세월이 마카님에겐 있으니 예뻐서 보시는 게 아닌가, 그렇게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불쾌한 마음은 사그라들지 않을 걸 알지만요. 걷는 게 서툰 아기 강아지가 그래도 주춤주춤 걸음마를 떼기 시작하는 걸 보는 어미개의 심정 같은 거라고 생각하면 그래도 좀 기분이 덜 나쁘지 않을까.. 하여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입장바꿔생각좀해보슈 (글쓴이)
· 한 달 전
@물방울방물 엇 좋은말씀 감사해요ㅠㅠ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뭔가 이해가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