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너무 욕을 많이 쓰는데 어떡하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가 너무 욕을 많이 쓰는데 어떡하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o아린01
·한 달 전
저에게는 3년정도 친햇던 친구가 잇거든요? 그게 처음 만낫을때가 초등학교 2학년이엇는데 그 때는 애가 순수하고 착햇거든요? 근데 4학년 때부터 조금 이상해지더라고요.. 본성을 숨기고 잇던건지는 잘 모르겟는데 만나면 욕만 하고 그러거든요.. 근데 뭐, 욕 쓸수 잇죠.. 근데 5학년이 되니까 이번엔 패드립을 하더라고요? 저는 이게 보통적인 건 아니라고 생각하거든요.. 초등학교 5학년밖에 안 됐는데 심한 욕을 쓰고 패드립을 하는 애는 없잖아요.. 그리고 고아라던가 장애라던가 듣고 싶지 않은 말도 자주 하고요.. 이게 자기가 조금만 기분이 나빠도 패드립을 애가 싸지르거든요? 저로선 너무 듣기 싫은 말이고, 자제하라고도 해 봣어요. 근데 초반에만 조금 나아지고 나중에는 뭐 처음이랑 똑같아졋죠.. 그리고 자기가 BL보고 수위 높은 거 보고 하는 거 자랑? 하고 다니는데 싫거든요.. 그러다 릴스 보고 잇는데 사람은 고쳐 쓰는 게 아니라는 내용을 봣거든요? 그래서 그 친구랑 손절을 생각해봣는데 제가 친구가 많이 없어서 걔가 없으면 왕따일 것 같고.. ***가 될 것 같고 그래서 손절하자고는 말도 못 꺼내겟거든요.. 다른 애들이랑도 뭐 어울리긴 하는데 거의 다 걔랑 연결된 것 같고 걔랑 손절하면 친구들이 다시 저한테 말도 안 걸어줄 것 같고 그러거든요..? 그래서 간추려보자면요 현재 5학년이고 2학년 때 부터 친했던 친구가 처음엔 괜찮다가 최근들어 욕을 많이 씁니다. 너무 심한 욕을 쓰는 것으로 모자라 장애, 고아라며 싫은 소리를 하기도 합니다. 더 나아가 패드립까지 하고 수위 높은 웹툰 보는 걸 자랑으로 생각하는 친구가 별로입니다. 하지만 친구랑 손절하기에는 그 친구가 없으면 소외될 것 같아 그럴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이 문제에 대해 해결 방안을 찾고 싶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myumit
· 한 달 전
한번 자신의 생각을 말 해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어느한사람
· 한 달 전
요즘은 패드립도 패드립이지만 막말하는 인간들 많아요. 그냥 신경쓰지 마세요. 손절은 사연자님의 자유죠.. 사람들에게 막말하거나 그런사람들에 하는건.. 뭐 굳이 신경쓰지마세요. 근데 그냥 아무 이유없이 다른 사람에게 재미로 하는 모습이 보이면.. 답없는 사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