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미루다보니 생각이 꽉 막혔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정신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계속 미루다보니 생각이 꽉 막혔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이즈하라
·한 달 전
입시만 생각하면 우울해집니다. 학교생활을 망쳐대다가 정신을 차려보니 성적은 바닥에 꽂혀있고 머리에 든게 없습니다. 목숨도 바치려했던 마지막 시험도 망쳤고 이제는 생기부가 ***듯이 중요한 시점에서 생기부 쓰는것도 미뤄버렸습니다. 선생님께 재촉메일이 날아오니 정신이 잠깐 들었습니다. 분명 금요일까지 전송하기로 약속드렸었는데 그걸 또 미루고 일요일이 되도록 몇줄 써***도 못했습니다. 이쯤이면 정신병이 아닐까 싶을정도로 나름대로 피폐하게 아무것도 안하면서 시간만 보낸겁니다. 그랬더니 오늘 선생님께서 알아서 써서 보내주셨네요.. 그동안 제출했던 보고서 내용을 전부 녹여서 교과세특란에 바이트까지 꽉 채워주셨습니다. 너무 죄송하기만 해서 뭐라 말씀드려야할지 모르겠고 세특을 이대로 써도 충분한지, 저에게 유리한 세특인지도 모르겠어서 안그래도 카페인 부은 머리가 상당히 복잡한데 당장 대학 생각하니 다시 속이 역겨워져서 어지럽습니다. 죄송하다는 말을 어떻게 드릴지 이게 충분한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이대로 제가 제출해야 했던 걸 제출하지 않았는데 여기서 끝내는게 맞는지 정말 모르겠습니다. 계속 머릿속이 피폐해지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예감맛있다
· 한 달 전
괜찮아요 괜찮아요. 너무 애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시험에 목숨 안바쳐도 돼요! 이렇게 까지 힘들게 안해도 돼요. 공부보다 중요한건 나 자신이에요. 이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나!! 내가 무너지면 공부같은거 싹다 필요 없어지는거예요.. 너무 나를 갈구지 맙시다. 소중한 당신인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