싫어하는 사람을 죽이고싶은 생각이 끝도없이 드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싫어하는 사람을 죽이고싶은 생각이 끝도없이 드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in짜배기1004
·25일 전
구체적으로 어떻게 죽일지나 증거인멸까지도 생각하게 될 정도라 잊거나 용서하라는데 사실 그게 잘 안되니까요, 똑똑한 편이라 범죄를 저지르면 법적인 처벌을 받아 최종적으로 자기 자신이 손해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그걸 감수하고 싶을만큼 싫은 인간은 어떻게 해야하죠? 적어도 반년은 더 봐야되서 더 짜증나네요. 반년만 있으면 얼굴도 안봐도 될년이긴 한데 이년을 안볼수도 없고 될 수 있다면 칼로 난도질 하거나 높은곳에서 밀어 떨어트려서라도 죽이고 싶어요, 이 마음을 다스릴 수 있을까요? 제가 전문적 검사기관에서 소시오패스 판정을 받고 반사회성이 조금 있다는 소릴 들어서 사고칠까봐 걱정되네요..그래도 지금까지는 일이나 관계에서 늘 인정받고 칭찬받으며 살아왔는데 절 감히 거슬리게 하는 벌레가 몇마리 있어요, 제 인생 고작 그딴거 때문에 손해보고 싶진 않은데 어쩌면 좋을까요?
인간관계살인충동손절소시오패스뒷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pchx
· 25일 전
솔직히 화가나면 살인충동이 드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해요 저도 그렇거든요 누구나 그렇지 않을까요? 다만 그걸 실행하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실행하시거나 그런 끔찍한 일은 안하시겠지만 글쓴이님을 화나게 한 그런인간 때문에 글쓴이님 인생이 망가지는게 더 손해 아닐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heuehdu
· 25일 전
싫어하는 상대에게 당연히 느끼는 감정인거에요 그런데.. 실천하면 안돼요 그사람은 어차피 벌 받아요 님은 그냥 그사람을 무시 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4
· 24일 전
살해 의도는 가질 수 있어요. 저도 긴시간 찢어 죽이고 싶은 놈 하나 있었거든요. 그치만 실행에 옮기는 순간, 당신 손에 든 칼끝이 찢는 건 상대방이 아니라 당신 인생이 될거에요. 냉정하게 그 사람이 살든 죽든 무슨 상관이겠냐만은 내 인생이 찢기는 건 곤란하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