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로는 no, 마음으로는 yes!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머리로는 no, 마음으로는 yes!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19일 전
안녕하세요. 04년생 여자이며 처음으로 알바를 시작 했습니다. 저는 꿈이 있고 그 꿈을 이룰려면 많은 공부를 해야해요. (집안의 형편이 좋지 않고 경력 쌓을려고 알바 시작 했어요.) 제 원칙은 1.해야 할 일이 많을 때 연애 금지 2. 일터에서 연애 금지 3. 담배피는 사람 금지 4. 외로워서 연애가 하고 싶을 때 연애 금지 (내 정신 상태가 불안정 할 때 포함) 등. 이상형 1. 다정한 사람 2. 활발하고 진중하면서 이 남잔 뭐지? 이렇게 생각되는 남자 3. 노는 것도 잘하고 자신의 일도 잘 하는 사람 근데 사람 마음이 마음대로 안되잖아요.(심지어 담배 피는데 마음이 감) 일을 잘해서 동경, 다정, 외로워서 어떤 이유든간에 그 사람에게 마음이 생겼고 그 사람은 일을 그만 둔다고 해요. 아쉽지만 저도 연애할 상황도 아니고 저를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모르고 머리로는 no라고 하지만 마음은 yes를 외쳐요. 솔직히 이성적으로 하고싶은 마음이 커요. 그런데 어떻게 하면 짝사랑?을 접을 수 있을까요? (외로워서 연애가 하고 싶은 이유가 크기 때문에 더욱 이성적으로 짝사랑 접고싶음) 그렇지만 뭔가 미련이 남아요. 여러분은 제 상황이라면 no인가요? yes인가요? 그 이유가 뭔지 함께 적어주세요.
짝사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19일 전
안녕하세요, 마카님! 알바 시작하신 거 축하드려요! 원칙을 세우고 지키려는 모습이 정말 멋져요. 짝사랑은 누구나 한 번쯤 겪는 감정이지만, 마카님의 꿈과 목표를 생각하면 지금은 조금 참아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마음이 흔들릴 때마다 자신의 꿈을 떠올리며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4
· 19일 전
나는 그냥 내가 하고싶은 대로 해요. 그 결과도 내 몫이고 뒷감당도 내 몫이니까요. 좋은 일도 나쁜 일도 내가 받아들이기에 따라서 경험이 되는 법이니까, 저는 제가 정말 원하는게 뭔지 귀를 기울이고,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요. 가끔은 나쁜 선택도 있지만, 그 과정에서도 배우는게 있고, 경험은 재산이 되어서 다음의 내 선택이 더 좋은 방향을 향할 수 있도록 밑바탕이 되어주더라구요. 저는 그런 편이에요. 님의 선택은 어떤 방향 일 지 궁금하네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19일 전
@noname14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이 감정은 잠깐 흔들리는 것 뿐 꿈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드네요. 정말 원하는게 뭔지 한 번 더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