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1년6개월 정도 동거를 하고 있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0일 전
남자친구랑 1년6개월 정도 동거를 하고 있습니다. 사귄지는 2년 넘었고, 원래 친구처럼 죽이 잘맞아서 항상 재밌게 보내는 중인데.. 최근 들어서 어디 데이트를 하러 나가면 잘 놀다가도 집에 오면 바로 친구들과 게임을 하러 가버립니다. 저 또한 게임을 즐겨하고, 원래부터 함께 게임을 하는 시간이 긴데요, 데이트 하고 난 뒤라던지 저와 시간을 보내고 난 뒤면 그 시간에 비례해서 무조건 친구들과 시간을 보냅니다. 그래서 저도 다같이 놀고싶어 한번 참여했던 적이 있는데요, 제가 참여하면 계속해서 저텐션이고 싫어하는 티가 팍팍 납니다. 기운도 없고 그냥 재미도 없어하고.. 그래서 뻘쭘하기도 하고 분위기도 이상해지니 김이 새서 그만뒀는데, 좀 시간이 지나자 원래대로 돌아가 폭소를 하며 재밌게 게임을 합니다. 저와 시간을 보내는 게 힘든걸까요? 모든 시간을 함께할 순 없지만, 같이 지낼 수 있는 시간은 되도록 함께 보내고 싶은데 상대방은 아닌 것 같아요. 한번은 저도 다른 친구들과 놀았더니, 엄청 신경쓰고 질투를 해서 미안하기도 하고 좀 그래서 저는 그냥 혼자 할거합니다…. 이러다 보니 내가 싫은건가 싶기도하고 내가 문제인건가 싶고 그래서.. 어떻게 해결하면 좋을까요?
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0일 전
마카님, 남자친구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줄어들어서 속상하시겠어요. 남자친구가 게임을 좋아하는 건 이해하지만, 마카님과의 시간도 소중하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어요. 가끔은 솔직하게 대화를 나눠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조율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마카님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중요하니까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