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의 적응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신입의 적응기..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병아리 신입이고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제가 첫 직장이라서 궁금한게 많네요.. 에이전시에 다니고 업무가 많은데 맡은 일만 네다섯가지나 되니 미치겠습니다..일적응도 전에 과중된업무와 책임감 부담감이 크고,,의뢰주와 직접 소통해서 엄청 휘둘려서 야근은 일상입니다..차라리 야근이라도 해서 빨리 끝낼수 있는것을 답장오기전까진 올스탑이니 미치겠습니다..물론 그사이에 또 맡은 다른일을 해내어야하고 의뢰주와의 전화업무도 많습니다.. 스케줄도 알아서 조정해내어야하고 웹아니고 편집이라 더 그런걸까요.. 아무튼 에이전시일이 많은건 아는데,, 보통 일하는데 있어서 부담과 책임이 있는건 당연하지만, 이거 정상맞을까요..? 퇴근해도 휘몰아치는 일들생각에 너무 스트레스받습니다. 너무 많아서 실수도 많이 하고요.. 집회사집회사 반복되어 지겨운거,, 차라리 고민이 업무스트레스없이 그것뿐이라면 좋겠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첫 직장에서 많이 힘드시겠어요. 에이전시 일은 원래 바쁘고 다양한 업무를 동시에 처리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너무 무리하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업무를 효율적으로 나누고, 우선순위를 정해서 하나씩 해결해보세요. 그리고 힘들 때는 동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힘내세요, 마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