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의 바람 헤어지는게 맞는거겠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잠깐의 바람 헤어지는게 맞는거겠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3일 전
20대 중반 저의 첫연애 현재 2년정도 만났습니다. 첫 연애가 장거리 이지만 정말 다정하고 착한사람이였다고 느껴서 아무런 걱정없이 만나고 있었습니다. 상대방 핸드폰에 저의 지문도 등록이 되어있었고 평소 행실과 말하는 것에 여자문제도 없을거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핸드폰을 봤을때 어떤 여자와 카톡 했던 내용을 보고 말았습니다. 내용을 요약하면 저의 존재를 숨기면서 연락을 했고, 그 여자분과 이틀정도 만나서 밥만먹고 피씨방 갔다 왔던걸 저에게 숨겼습니다. 제가 내용 발견후 남자친구에게 물어보니 자신이 미쳤었다고 실수 했다고 그분이랑 이틀정도 만난 이후 본인도 이건 선넘은거 같아서 만나 이후 연락 피하고 있었으며, 저에게 상처를 줘서 미안하다고 자신에게 한번만 기회를 주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합니다. 신뢰가 깨진 관계이지만, 갑자기 사랑하고 소중했던 사람이 한순간에 없어지는 생각을 하니 미칠거 같습니다. 기회를 한번 더 줘도 맞는건지, 단칼에 헤어지는게 맞는건지 이런저런 많은 생각에 어떤게 맞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바람연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미니은어
· 23일 전
인생을 어느정도 살아온 경험자로서 사람은 잘 변하지 않습니다. 바뀌겠지하는 희망에 자아위안을 하며 기회를 주실려고 하시겠지만 추후에 더 큰 아픔으로 다가옵니다. 상대도 이렇게 한번 넘기면 다음에는 또다시 씩싹빌면 넘어가주려니 기대하게 되고 습관이 되어가요. 또한 그만큼 님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은겁니다. 자신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 사람에게 기회를 줘가며 다시 뒤통수 맞을 이유가 있을가요. 그럼에도 기회를 줘가며 헤여지지 못하는건 자신이 이 현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기 때문이지 상대를 진정으로 배려해서는 아니잖아요? 결혼전에 차라리 알게되었으니 관계정리가 힘듬은 나자신의 몫이다 생각하고 그냥 끊으시는게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