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더 자신감이 떨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점점더 자신감이 떨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리브라일
·한 달 전
인턴 비슷한걸 하고있어요 그래서 쉬운일만 하고 그것도 한달쯤 지나니까 했던일만 하는데 그래도 실수를 반복하고 말해줘도 못알아먹고 최대한 메모하고 나름대로 매뉴얼로도 만들고 물어가며 하려고 노력도 하는데 근데 뭐...... 아무도 뭐라 하진 않지만 그냥 처음부터 기대가 없어서 그런 것 같고 여기서도 이런데 다른데 진짜 취업하면 정말 구제불능 취급받을것같아 겁나고 적성에 안맞나 하지만 학원 선생님은 잘할것같다고 했는데 다른분야라고 딱히 자신있는것도 아니고 우울하고 불안하니까 머리는 점점더 나빠지고 툭하면 울려고하고 스트레스는 풀리지도 않고 몸상태도 별로고 약먹는것도 못해서 토하기나 하고...... 자화상을 그리라고 하면 흰 백지에 점 하나를 찍을거예요. 그게 저예요. 그리고 갈기갈기 찢어버릴거야.
섭식신체증상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4
· 한 달 전
아이고야... 괴로움이 글 너머까지 전해져서 마음이 아픕니다. 노력하고 의지가 있는데도 실수가 잦고, 핵심 파악이 잘 안된다면 성인ADHD 일 수 있습니다. 신경물질 문제로 일상에 여러가지 지장을 초래 할 수 있어요. 근처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와의 상담, 검사, 진단을 권해봅니다. 그리고 응원하는 마음을 남깁니다. 그 흰 도화지에 하나의 점이 찍히고, 또 찍히고, 무수한 점이 찍혀서, 커다랗고 아름다운 인생이란 풍경화로 남기를 바래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리브라일 (글쓴이)
· 한 달 전
@noname14 감사합니다. adhd검사는 해보려고 했는데 의사선생님께서 우울증상태에선 정확한 검사가 안된다고 나아지면 하자고 하시더라고요. 빨리 나아지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ame14
· 한 달 전
@리브라일 저는 좀 견해가 다릅니다. 저도 성인adhd이고, 우울증 치료를 오래했는데, 차도가 없어 저 스스로 정보를 찾고 성인adhd검사를 하겠다고 의사를 설득했어요. 제 담당 선생님은 오히려 불필요한 검사라고 반대입장이셨고요. 완벽한 진단, 완벽한 결과, 완벽한 처방은 없습니다. 의사 선생님도 늘 맞는건 아니에요. 그저 우리는 방법을 모색하고 시도하고 노력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단 하루라도 온전한 나로 살아가기 위해서요. 우울증 치료는 기약이 없어요. 더욱이 일상의 스트레스 강도가 높은 지금은 치료효과가 더 반감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저는 콘서타라는 약을 먹고 일상의 불편함이 대부분 개선되었고, 제가 가진 장점들을 잘 발휘하게 되었습니다. 약성은 개인마다 다르니 장담할 순 없습니다. 그러나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고 봅니다. 자기가 자신을 찢어버리고 싶은 상태로 두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염려가 담겨 댓이 길어졌네요. 이만 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