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죽으려고 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오늘 죽으려고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홍은베이
·한 달 전
우울증 공황장애를 진단받은지 4년이 지났습니다 가족관계나 대인관계 전혀 문제 없고 집안 형편이나 기타 등등 다 문제가 없는데 너무 힘들고 우울하고 지쳐요 고등학교도 자퇴하고 지금 집에서 지내는데 더이상 살았다가는 제가 미칠 것 같아요 더는 살기가 싫어요 무서워요 상처받기 싫고 우울해하고싶지 않아요 나아지고 싶은데 그게 너무 어려워요 그냥 행복하고싶을 뿐인데 그게 그렇게 큰 소원인가요? 더이상 살*** 자신이 없어요 이 고통이 언제 끝날지 전혀 모르겠어요 저를 위해 죽어야할 것 같아요 뭐든지 이겨낼 수 있을줄 알았어요 근데 이제 한계인가봐요 더이상 버틸 수 없어요 내년이면 성인인데 이러고있는 제가 한심해요 그냥 나 자신이 너무 싫어요 차라리 죽는게 제가 편안해지는 길이 아닐까 해요 아니 그냥 태어나지 말았어야해요 저는 쓸데없는 존재에요 엄마랑 아빠도 제가 없었으면 돈이 조금 나갔을거고 친구들도 저 때문에 고생 안할테고 짐덩이 하나 사라지는거잖아요 그냥 그만할래요 이제 지쳤어요
불안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웰시코기해피세요
· 한 달 전
당신이 죽으면 그 책임은 가족에게 가요 저도 죽으려했던 사람아닌 쓰레기입니다 살기가힘들어도 더이상 일어날 디딤돌이없어도 나를이용해 디딤돌로사용하고 나를이용해 스스로일어나보자고요 죽어도 우리는 갈곳이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코코볼81
· 한 달 전
딱 성인되어서 1년만 더 살아봐요. 하고싶은거 혹은 한번도 안해봤던거 안가본곳 안먹어본거 한번쯤은 다 해봐야죠. 그때까지만 살아봐요. 지금 인생에서 제일 힘들고 우울하고 죽고싶은 시기라면 앞으로 올라갈일만 남아있다는거 알아요? 원래 연꽃도 흑탕물에서 피어나잖아요. 우리 좀만 더 살아보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용사가되어라
· 한 달 전
병원가서 약드세요. 내가 날챙긴안도감과 그고통 이 조금 덜어지니 숨이쉬어집니다. 지나가다가 한번그냥 생각없이 들려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kia
· 한 달 전
죽지마세요.. 제가 뭐라하는것조차도 듣기 싫으시겠지만 제발 사셔서 지금 제 댓글 보시면 좋겠어요 제발 조금만 더 버텨주시면 안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