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연애 사실 말 안하는 남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께 연애 사실 말 안하는 남친
커피콩_레벨_아이콘mungyaong
·한 달 전
연락을 하다가 남친이 안 보는 타이밍이 있었는데요 혹시 바쁜거냐구 바쁘면 이따 연락하겠다고 제가 보냈어요 그런데 남친이 곁에 부모님이 있어서 핸드폰을 돌리느라 못 봤다 이러길래 혹시 부모님께서 연애하는거 별로 안 좋아하셔?라고 물으니 그건 아닌데 알리면 굉장히 귀찮아져서 말 안 한다라고 답장이 왔는데 이 포인트에서 뭔가 생각이 많아지는 문장이라 생각이 많아지더라구여 저는 부모님께 연애사실 밝혔고 남친도 그 사실을 아는 상황입니다 남친은 계속 결혼 이야기하고 미래 이야기를 하는데 연애사실을 말 안 했다는건 그냥 말로만 결혼결혼 거리는거고 사실 저와 하는 연애 자체를 깊게 생각하지 않는게 아닐까요..? 전 애인은 부모님께 말 했다고 들었습니다 좀 생각이 많아지네요..
연락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zaa
· 한 달 전
남친분은 계속 결혼 이야기 하는데 부모님에게 연애사실을 안 알렸다고 하니 생각이 많아지는군요. 여친분 입장에서 생각이 많아지는건 당연하다고 생각 들어요. 상황은 잘 모르지만 남친분 부모님이 아들에게 이성관련이나 아니면 다른 것들에 지나친 관심이 있는건 아닐까요? 예를들어 지나친 부모님들은 자식이 약속을 잡으면 누구야?몇시에 오는데? 뭐 먹을거야? 등. 귀찮게(숨 막히게)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여친과 결혼 하고 싶지만 그 지나친 질문들이 피곤해서 그럴 수 있어요. 이 경우가 아닐지라도 남친분이 어떤 환경속에 자랐는지에 따라 부모님과 친할 수도 안 친할 수도 복잡한 관계일 수도 있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밍국이발목
· 한 달 전
저도 부모님께 공개하지 않는 사람 중에 하나인데요. 저는 여자라는 부분이 조금 다르겠지만, 부모님께 알리면 엄청난 간섭과 걱정이 시작된다는 걸 첫 연애에 깨닫고 그 이후엔 부모님께 연애 사실을 비밀로 하게 되었습미다 ㅋㅋㅋ큐ㅠㅠㅠ 남자친구 분도 이유가 따로 있을 거예요. 확실한 건, 부모님께 공개 유무가 마음의 크기를 결정하지는 않는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