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kaow
·한 달 전
전 올해 중3 09년생이에요 전에 랜덤채팅에서 만난 아저씨가 있는게 이 아저씨가 저한테 카드같은것들도 주고, 상품권이나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의 인형이나 키링,악세사리랑 옷,지갑 배민 가족계정까지 해줘서 저한테 써주신 돈이 엄청 많았어요...근데 이 아저씨가 집착이 너무 심하길래 이별을 말하려했는데 자기가 여태 사준것들 다 주라 하고, 집 앞에서 자살할거다 그러고 저랑 이 아저씨랑 초반엔 관계까지 나누다가 점점 이게 맞나...싶어서 스퀸십도 피했어요 그랬더니 옛날엔 다 해놓고선 뭘 그러냐고 하고, 자기랑 여태 했던것들을 USB 30개 정도 사서 학교에 뿌린다 하길래 사과하고 계속 만났었어요...근데 그 아저씨가 PC카톡을 해달라길래 해줬는데 남사친이랑 한 대화랑 남사친을 이름이 아닌 다른 별명으로 저장해뒀다고 오늘 남사친 다 차단하고 연락처까지 다 지우라네요...남사친들 다 제 여사친들까지 관련이 있어서 끊기가 좀 그런데 오늘까지 시간 준다고 하고 남사친들 다 차단하고 제 *** 영상을 요구 하더라고요...그래서 그냥 차단하고 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제가 그냥 비위 맞추려고 미안하다 미안하다 했는데 화내면서 됐다고 하고 자기가 죽길 원하는거 아니냐고 그렇게 해주겠다고 보내고 이미 학교 남자애들 몇명이랑 잤으면 USB뿌리는건 별로 신경 쓸 일 아니지 않냐면서 그러고 이미 준비 다 해놨으니까 뿌리기만 하면 된다하네요...평생 꼬리표처럼 달고 살라고 하고 USB는 어떻게 뿌리는걸까요...? 그냥 학교 문 앞에서 학생들에게 나눠주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kaow (글쓴이)
· 한 달 전
@!f985b0f59e60bc4f252 경찰에 신고하면 부모님한테까지 연락 가잖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eongw (리스너)
· 한 달 전
마카님 지금 많이 위험하세요. 진심으로 지금 저 마카님 상황이 너무 걱정됩니다.. 마카님도 너무 충격받으셨을 거 같고 많이 놀라셨겠네요. 하지만 지금 마카님 걱정에 앞서 너무 위험한 상황에 처해 계세요. 신고하셔야 합니다. 부모님께 연락이 가더라도 제발 지금 경찰서 찾아가셔야 합니다. 그래야 나중에 마카님 더 큰 일을 피하실 수 있어요. 제발 부모님 혹은 경찰서에 도움 요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