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서 학교가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파서 학교가 힘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한 달 전
저는 지금 고2 학생이고 일반고에 다니고 있습니다 제가 중2 2학기 말 무렵에서 지금까지 두통과 어지럼증, 실신 등의 문제를 가지고 있어 대학병원에서 뇌파검사, MRI, 심전도검사 모든 검사를 진행했는데 별 이상은 나오지 않아 현재 다른 과와 협진중입니다 처음 중2 때는 별로 심하진 않았지만 점점 심해져서 중3 때는 12월에 아예 학교를 빠지며 집에서 요양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다가 고등학생이 되면서 좋아지나 싶다가 2학기부터 다시 몸상태가 나빠져 40일 넘게 학교를 빠졌습니다 그리고 고2인 지금은 30일 넘게 학교를 빠진 상태고요 하지만 학교를 연속으로 빠지다 보니 수행평가로 인해 선생님께 계속 연락이 오고 있습니다 수행평가를 봐야 하기 때문에 꼭 가야 하는데 어째서인지 학교에 가기 무섭고 그렇습니다 친구들과의 대인관계에 이상이 있지도 않고 학업은 부모님께서 건강을 먼저 챙기라고 하셔서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습니다 또한 계속 학교를 빠지니 유급이 될까 무섭고 부모님도 계속 걱정하시는게 느껴져 죄송합니다 제 뭐가 문제일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많이 힘드시겠어요. 아프면 정말 학교 가기 힘들죠. 그래도 부모님이 건강을 먼저 챙기라고 하시니 조금씩 나아질 거예요. 선생님께도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친구들에게도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건강이 제일 중요하니까 너무 걱정하지 말고 천천히 회복하세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폐업백수
· 한 달 전
몸은 이상하게 아프고 정상적이지 않는데 검사에선 문제없다 하면 저는 바로 한의원가서 먝짚어달라고 합니다 증상 설명안해도 대부분 맥만 짚어도 잘하는데는 다 증상을 맞추시더라고요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학교도 안가버릇 하면 가기 싫어지고 거리감 생겨요 저도 고등학교때 분노조절 실패로 주먹이 으스러져 장기간 입원했던적 있는데 퇴원하고도 가기싫어서 열흘은 집에서 개기다 친구들이 끌어내서 나갔었어요 더 늦기전에 학교가세요 막상가면 또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