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려지고 싶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버려지고 싶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RAMOO
·한 달 전
예전부터 항상 버려지고, 버리지 않겠다고 한 사람들은 계속 그 곁을 떠나고, 그리고 어떤 한 사람을 마지막으로 믿어보고, 그 사람이 평생 같이 있자고, 비슷한 일이 있다고 하여서 믿고 모든것을 다 주었는데 결국 버리고 차단당해서, 지인들에게 부탁까지 해 가며 다시 만났는데, 지금도 버려지는것만 생각하면 또 너무 무섭고, 힘들고 그냥 계속 있어주면 좋겠는데 못 믿겠고, 그것 말고도 요새 너무 지쳐서, 그냥 안아줄 사람이 있으면 좋겠는데, 그런 사람은 근처에 없고.. 그냥 너무 힘들어요 지금도 전에 버려진 기억만 생각하면 힘들어요.. 그냥 이 일이 아니더라도 요즘 뭐만 하면 울고, 버림받은 일은 옥상에서 떨어지기 직전으로 무척 힘들었는데, 주위에서는 고작. 유일하게 있던 곳의 사람들은 저를 경멸하고.. 저 따위가 왜 살까요 그냥 아무나 좋으니 말로도 안아주시면 좋겠어요, 너무 불안해요..
두통어지러움공황망상불면호흡곤란트라우마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나알너알
· 한 달 전
힘껏 안아드립니다. 용기를 가지시고 힘을 내세요. 우리는 함께 살아간다고 생각되지만 혼자 살아가는겁니다. 그러면 누구에게 버려지는건 없지요. 당신은 버림 받지도 버려지지도 않았습니다. 잠시 마음이 이름모를 바람에 흔들렸을 뿐.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eongw (리스너)
· 한 달 전
마카님 주변분들로 인해 크게 상처받으신 후 많이 지쳐계시네요.. 믿었던 사람한테 믿음이 깨지는 기분 정말 말로 표현 못할 고통이잖아요. 말뿐만 아니라 진심으로 안아드리고 싶어요. 힘들텐데 잘 버텨주고 있어서 참 고마워요. 마카님은 참 소중한 사람이고 괜찮은 사람이에요. 그러니 스스로를 너무 경멸하지 말아주세요. 너무 힘들다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도 있는 힘껏 안아드립니다.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MOO (글쓴이)
· 한 달 전
@나알너알 감사합니다.. 많이 늦어버렸지만, 덕분에 힘을 조금이라도 내서 하루라도 더 살아보려 해요.. 감사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MOO (글쓴이)
· 한 달 전
@jjeongw ... 정말로, 덕분에 큰 위로가 돼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