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을 실감중이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잠이 보약이다' 라는 말을 실감중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제로언4294
·한 달 전
최근 들어서 자고 일어나도 피곤하고 가슴에 통증이 있을때도 있고 심장 뛰는걸 느낄때가 있어서 그냥 나혼자 착각이였나 했습니다. 그런데 좀 심해져서 회사 출근도 하기 어려울 정도가 되면서 퇴사하고 수면때 코골이 소리가 크다고해서 요번주 수면다원검사를 받고 결과를 보니 수면무호흡증 횟수가 너무 많고 최대 1분간 무호흡으로 있다보니 산소부족으로 심장이 살으라고 잘때만 부정맥이 발생하다 합니다. 큰병원에 다음주 검사 예약은 했지만 검사 이후 9시반에 자면 꼭 12시에 생생한 꿈을 꾸어서 잠에서 깨고 악몽 이다보니 다시 자기까지 1시간 이상걸리는데 그나마 잠들어도 3~4시간 자고 나면 일어나서 어쩔수 없이 새벽5시부터 하루를 시작하네요. 낮에도 계속피곤해하고 낮잠이 쏟아지고 건강적신호가 제대로 걸린것 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eongw (리스너)
· 한 달 전
마카님 제대로 숙면을 취하고 계시지 못하는 군요.. 저도 불면증이 있어 잠 못자는 고통이 얼마나 큰지 정말 공감이 됩니다.ㅠ 저는 고민이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잘 못자는 편인데, 마카님도 최근 고민이나 크게 스트레스 받는 사건이 있으셨나요? 그래도 다음주에 병원을 가서 검사를 하신다고 하니 꼭 원인도 알고, 괜찮아 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