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현타가 이제는 온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그냥 현타가 이제는 온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c1oud0
·한 달 전
내가 이 글을 쓰는것도. 다가가질 못하면서 친해지고 싶단 어리석고도 욕심있는 바람도. 날 피하려는것 처럼 느껴지는것도. 날 만만한것처럼 느껴지는 것도. 날 이상하게 취급하는것 처럼 느껴지는것도. 그냥 모든게 그렇게 생각하고 자각하니까 뭐 더 나***수가 없다. 걍 현타만 오고, 그 현타가 날 자꾸 가둔다. 굳게 닫힌 어둠이 가득한 방으로. 계속 자존감 자신감은 떨어져만 가고 그로인해 자꾸 그런 생각을 하여 현타는 오고. 친구는 잘 못사귀고.. 왕@따도 아니고 찐@따도 아닌데 왜 이렇개 외롭고 그런 관계때문에 슬프냐.. 무안의 악순환인가보다. 이제 이런 감정도 익숙해져만 간다. 나도 안다.내가 답답한것을.불안한것을. 근데 어쩌나.. 벗어날 방법은 모르겠는데. 주변애 고민을 털어놓아도 지 살길 바빠서 공감도 못해주고, 부모님도 딱히 별 도움안되는 조언만 잔뜩 퍼부으니까 더 눈물이 난다. 내 마음은 이런게 아닌데. 현타 개@오지네.. 제발 아무나 좀 도와줘라.. 나도 지치고 힘들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yodpycu
· 한 달 전
마카님을 좋아하거나 싫어하는게 아니라 사람들 각자 다 취향이 있어서 그냥 취향이 달라서 취향에 맞다고 좋아하기도 하고 취향과 다르다고 싫어하기도 하는것같아요 나를 좋아한다고, 나를 피한다고 내가 옳거나 틀린게 아니라 그냥 그 사람의 취향이 다르구나 하고 그냥 좋고싫어하는게 별볼일없다고 여기고 흘려보내는 연습하면 좋을것같아요 사실 저도 연습하는데 잘안되고 어렵네요ㅋ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c1oud0 (글쓴이)
· 한 달 전
@dyodpycu 오..그런것 같기도 하네요..ㅠ 문제는 저희반에 저랑 취향이 다른 애들만 천지라서.. 제가 취향에 맞을려 노력을 하지만, 애초에 성격자체가 바뀌는게 어렵고 하다보니 소극적이게 되고, 또 그래서 현타도 오는거 같아요.. 왜 진짜 반배정이 이렇게 되었을까요..ㅠㅠ 저도 이젠 슬픈감정보단, 허탈스럽고 놀랍고 신기한 감정뿐이네요..ㅎ 댓글 덕분에 생각이 더 잘 정이된거 같네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