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 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기 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인디말0205
·2달 전
중학생입니다 여러 사람들에게 온라인 상으로 총 160000원을 사기쳤어요 마음이 너무 무겁고 환불해드려야하는데 그냥 죽고 싶어요 뒷세계에서 어두운 돈으로 한 건 아니고 그냥 번개장터나 그런 곳에서 사기쳤어요 저희 집이 넉넉한 편은 아니라 돈이 궁해서 이성을 잃고 해버렸어요 제가 너무 혐오스럽고 거짓말이 견고해져갈수록 제가 절 잃어버리는 느낌입니다 당장 5월 중까지 갚아야하는데 눈 앞이 캄캄하고 부모님께 알리고 싶지 않은데 지금 당장 돈도 없어요 그냥 창문에서 뛰어내리고 싶어요 전 왜 이렇게 사는 거에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으으으으음음
· 2달 전
지나가다 글 읽고 옛날의 제가 생각나 글 남겨봅니다. 사기행위가 잘못된 것임을 충분히 알고 있는 걸로 보여요. 사람은 잘못을 하면, 그걸 바로 잡을 수 있기에 사람인 것이라고 생각해요. 중학생이시면 아직 어린 나이지만, 그럼에도 가능성이 무한한 시기가 그때예요. 지금 고치지 않으시면 나중에는 더욱 더 자기를 싫어하고 괴로워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작성자님은 그 문제를 고치고 앞으로 나아가실 수 있어요. 저도 부끄럽지만 그런 비슷한 상황을 옛날에 겪었거든요. 제가 옛날로 돌아간다면 더 일찍 부모님께 말씀드렸을 거예요. 그렇지만 상황에 따라서는 말씀을 안 드리는게 더 나을 지도 모르지만, 그럼에도 말씀드리라고 저는 권유하고 싶네요. 이번 사건으로 혼도 많이 나시겠죠. 괴로우실지도 모릅니다. 그렇지만 이로 인해 반성하고 더욱 성숙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phone
· 2달 전
혼나는 것을 더 부끄러워 하지 마세요. 계속 이렇게 크는 게 더 부끄러운 일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카페회원1
· 2달 전
빨리 부모님께 말씀드리는게 현명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cehyo
· 한 달 전
부모님께 말씀 드리세요 16만원정도는 마련 해주실 겁니다. 그리고 반성하고 다시는 절대 그러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