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잠이 너무 안와서 속상하다.. 오늘도 밤 새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불안|수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hyeoniee
·2달 전
요즘 잠이 너무 안와서 속상하다.. 오늘도 밤 새우는 중.. 요즘 폰만 엄청 보고 먹는 것만 왕창 먹고 돈 쓰는 것만 겁나 쓰는 중.. 알바 끝나고 돈도 받고 설날에 용돈도 좀 받기도 했고 개강이기도 해서 옷 좀 사긴 했는데.. 진짜 살 뺀 이후로 옷 욕심 많아져서 거의 매달 10-12만원 정도 옷으로 돈 나가는 듯.. 진짜 근 일주일 진짜 스마트폰 중독 쇼핑 중독 음식 중독 수면부족 운동부족… 폐인처럼 살긴 했다.. 그러니까 우울하지… 근데 미래 불안해할 자격은 없음.. 진짜 뭘했다고 불안해해.. 내 자신이 진짜 어이없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존경받고싶다
· 2달 전
왜 그렇게 님 부정적인 면만 보심? 님아 불안해할 자격이 없는 사람은 없음. 뭐 물론 말이 그렇다는 거겠지만.......... 님도 열심히 하시면 걍 졸라졸라 멋져질 수 있고 졸라졸라 높아질 수 있고...... 그런데 왜 그렇게 확신이 없으심? 님아 확신을 가져! 할수 있다!할수 있다! 그냥 지금은 높은 꿈을 가지지 못한 것 뿐이고........ 님이 꿈꾸는 것에 대해서는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까지는 어떤 인간에게도 정해진 기간이 없음.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eoniee (글쓴이)
· 2달 전
@존경받고싶다 꿈이 없어요.. 아무것도 되고 싶지가 않아요.. 그냥 사라지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존경받고싶다
· 2달 전
요즈음 힘든 일 있으셨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eoniee (글쓴이)
· 2달 전
@존경받고싶다 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해놓은 게 없는 것 같고 한심해서 기분이 안좋았구 또 개강하고 학교 갈 생각하니까 심각하게 불안해져서 잠을 잘 못자니까 이렇게 된 것 같아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