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단사고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왼손잡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절단사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달 전
아버지가 공장에서 일하셔서 왼손 손가락 첫마디가 절단 됐대요. 손이 째로 날아가거나 배를 관통한게 아니어서 어찌 보면 다행이지만 저희 아버지는 왼손잡이라 그 왼손을 바라보며 계속 살 생각하니 마음이 너무 아파요. 저 먹여살리려고 험한 일 하다 다친거니까 진짜 속상하고 몸도 뜨거운데 아버지 수술 할때 집에 돌아와 동생을 끌어안고 우는 어머니의 모습을 보니 차마 저까지 울면 안될것 같아서 참았습니다. 22일은 제 생일이었는데 가족끼리 제 생일이라고 거실도 꾸며주고 아버지가 미역국도 끓여주셨는데 또 먹먹하네요. 현재 어머니는 아버지 간호하러 병원에 가셨는데 둘 다 보고싶습니다. 너무 보고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acek
· 2달 전
이 상황에 이런말이 어울릴지는 모르나 님의 부모님 두 분이 누구보다도 책임감있고 따뜻하고 열정적인 자랑스러운 분이라 정말 부럽습니다. 현재에는 겪지않았으먼 하는 사고로 인해 우는 날이 많아도... 님의 미래엔 웃을 날이 많아 보입니다. 님과 님의 가족의 앞날은 지금 당장은 힘들더라도 열정적이고 밝아보입니다. 왜냐하면 서로를 아끼는 마음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 누구보다도 잘 될 것이라 생각하고 응원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yr2681
· 2달 전
큰사고를 당하셔서 저도 마음이 아프네요~ㅠ 어떤말로도 위로가 되진 못하겠지만 그저 토닥토닥 등을 두드려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의젓하네요 어머니 마음 아플까봐 눈물을 참았군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