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이후로 두려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학교폭력 이후로 두려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곡우마쒸
·2달 전
제가 3년동안 학교에서 쭉 은따(은근히 따돌림)을 당해왔어요 근데 그 사건으로 인해 욕도 먹고 자해도 하고 자퇴도 생각하고 휴학도 생각하곤 했어요 근데 학교 선생님들이 하도 말려서 하지는 못했죠 하지만 저한테는 트라우마로 남아서 학교 애들만 봐도 학교 애들 이름만 들어도 무섭고 다신 그 학교 보지도,듣지도,가지도 않고 싶은데 그 학교가 집 옆이라서 계속 보게되요 너무 무섭고 두려워요 특히 3학년때가 제일 심했어요 저는 3학년때 학교 끝나고 집에오면 항상 엄마한테 말하며 울고 새벽에 자해도 했어요 지금도 계속 생각나고 자해를 하고싶어요 2년전에는 학교친구로 인해 자살시도를 할려고 새벽 3시에 베란다에 30분동안 걸쳐앉아 있었어요 저는 이제 어떡하면 좋죠..?
트라우마학교폭력학폭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왕꿈트리14
· 2달 전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요. 전 아직 어리지만 믿었던 친구들에게 상처를 받았었거든요. 죽고 싶단 생각도 있고, 자해를 생각하고 칼을 제 팔에 대본 적이 있어요. 제가 가늠하기 어려울 정도로 힘들고 두려우실거라 생각해요. 제가 감히 말해보지만.....취미를 만드는 것도, 운동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씩 좋아하는 노래를 들으며 조용한 새벽거리를 걷는 게 많이 마음에 평화를 주었어요. 사연자님은 친구를 메신저나 폰을 통해 가상친구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처음부터 친구 사귀는 건 힘들 거니깐, 그냥 엘레베이터에서 만나는 사람들한테 인사라도 해보세요. 인사할 때 반갑게 맞이해주면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시간이 얼마나 걸리든지 꼭 일은 풀릴 거에요. 모든 명언, 책 에서 말하는 것 처럼요! 그럼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곡우마쒸 (글쓴이)
· 2달 전
@왕꿈트리14 감사합니다 저는 취미 생활로 운동을 해왔는데 매번 다쳐서 포기했네요..가상친구라도 만들어볼게요..!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