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의 가정환경과 성격차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의 가정환경과 성격차이
커피콩_레벨_아이콘혀닝닝닝
·일 년 전
남자친구가 중학생때 부모님 이혼 하시고, 어머니와 함께 살았다고 하는데,, 어머니는 아가씨 나오는 노래방을 운영중이시라고 해요,, 우선 이 부분이 좀 걸리네요,, 그리고 남자친구는 인테리어 사업을 하는데 성공에 대한 욕망이 커보이는데, 마음의 넓이가 좁은지 사람들에게 인색합니다. 예를들어 식당에서 대접받지못하거나 서빙하는 사람이 실수를 한다면 그냥 넘기지 않아요. 그리고 운전할때도 방해하는 차가 있으면 경고식으로 문을 열고 쳐다보고 간다던지 그러더라구요,, 전 가정환경도 신경쓰이는데 저런 인색함도 많이 신경이 쓰입니다. 삼십대 중후반인데 연애만 할것도 아니라.. 계속 만나도 될지 고민입니다.
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wooj
· 일 년 전
저라면 그 부분을 내가 그냥 그러려니 할 수 있다면 괜찮을것같은데, 왠지 앞으로도 계속 눈에 밟히고 마음에 걸릴것같다면 관계를 다시 생각해볼것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여닝이여닝
· 일 년 전
그사람 환경이 어떻든 사람만 좋으면 되는데 인색하다기보단 갑질에 익숙해져있네요. 자존감이 낮아서 대우받지못하거나 무시받았다생각하면 참지못하는 것일지도요.. 내남자로 말고 내아이의 아빠가 될 사람일까 생각해보셔요. 그게어려우면, 내 아이가 내 남자친구랑 결혼하겠다고 오면 과연 허랃할수있을지 생각해보세요. 답이나올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zerrie
· 일 년 전
느낌이 쎄하면 그만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다른 사람에게 하는 행동이 언젠가 나를 향할 수 있다고 생각해보세요 어떤 환경에서 자랐느냐는 정말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