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화가 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세상이 내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화가 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ueen00
·일 년 전
세상이 제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화가 납니다. 짜증이 솓구쳐요. 짜증이 나서 눈물이 납니다. 예전에는 세상이 마음대로 되지 않으면 보통 우울해졌었는데... 세상이 원래 내 마음대로 되지 않는 것이란 것을 깨닫고 난 후 어느정도 내려놓고 사는 법을 터득하여 이제 우울하지는 않는데요. 지금은 많이 내려놓았다고 생각하는데 요새는 남편이 약속한것을 지키지않거나 제가 피해를 보는 상황이 생기면 짜증이나고 화가나요. 실제로 표출도 합니당. ㅡㅡ 제 성격이 드러워진거같아요ㅜㅅㅜ 화가나서 소리를 치면 가슴이 아픈 증상이 있는거같습니다. 저는 얼마나 더 내려놔야하는걸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een00 (글쓴이)
· 일 년 전
@!86e9827d7f1a4dca2bf 정확하십니다. 무언가를 이렇게 해야하는게 맞는데 이걸 따르지 않으면 화가납니다!!!!! ㅠㅠ 어렸을때는 사는법을. 몰랐던거 같아요. 저는 엄격한부모님은 아니었고 방임당했던거같아요. 공부하는방법 세상사는법 나의적성을 알아가는방법 직업을 정하는방법 해야할일을 다하고 노는법 등등 삶의지혜를 늦게 깨달앗고 이제야 잘사는법을 조금 알게되었는데 열심히살자라고 약속한 남편이 해이한모습이 보이면 화가나네요ㅡㅡ 남편뿐만아니라 재고파악 안한 쇼핑몰때메. 제가 피해보는상황이 생겨도 짜증나서 컴플레인걸고싶고요. 후후 왜 라는질문을 스스로에게 던져보게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