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간 자살충동이 되게 심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자살|부작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요 며칠간 자살충동이 되게 심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약을 복용 중이긴 한데 뭔가 먹기 귀찮아서… 생각이 안나서… 좀 오래 거르긴 했어요. 본인 체감으론 먹고 있던 때와 안 먹던 때의 차이는 별로 못느꼈고요. 그러다 어느 날 갑자기 걍 약물 자해를 하고 싶어서 1일 권장 용량 5배의 약을 먹었었는데 그 이후라고 해야 할까요… 나름 좀 반성하고 다시 약 제대로 챙겨먹고 있는 중인데 진짜 3초에 한 번씩 자살충동이 드네요. 전에도 자살 충동은 늘 들어서 새벽 2~3시쯤에 혼자서 걸어서 30분 거리에 있는 대교까지 간 적도 있고… 난간에 서있어 보기도 하고 이런 행동을 한 적은 있는데 그때도 지금만큼 강하게 자살충동이 들진 않았었거든요. 근데 요즘은 정말 죽고싶어 미칠 것 같아요. 어떻게 죽을지 어디서 죽을지 사람은 몇 명 정도 있었으면 좋겠는지 등등을 하루종일 망상해요. 머릿속에 자살 생각 밖에 안 들어요. 이게 지금 복용 중인 약이 저랑 안 맞는 건지, 아님 과다복용의 부작용인지 구분을 못하겠더라구요. 참고로 지금 복용 중인 약도 낮은 용량은 아닌 것 같습니다. 제가 판단해서 신빙성은 없지만 최대 용량이랑 50그램 차이가 나서…; 쨌든 그래서 좀 고민 중이에요. 애초에 전 별로 낫고 싶은 생각도 없어서… 약도 안 먹고 싶고 병원도 안 가고 싶고 일상생활을 하기 싫거든요. 그냥 침대에 누워서만 지내다가 아사로 죽었으면 좋겠어요. 근데 또 용기도 없고 눈치도 많이 보고 걍 뭐랄까… 좀 멍청해서? 말하고 싶은 욕구도 되게 큰 것 같기도 해요… 아마… 이걸 의사쌤한테 말해서 약을 조절을 할지 말지 고민입니다…
우울불안약물치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힘들어도들어줄게
· 일 년 전
일단.. 의사샘한테 사실대로 말해보세요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믿어주기
· 일 년 전
의사쌤한테는 무조건 솔직하게 다 말하셔야해요… 저희 어머니가 아버지 돌아가시고 잠을 못주무셔서 약처방 받았는데 분명 일어나셔서 과일도 직접 깎아서 드시고 돌***니셨는데 전혀 기억못하셔서 깜짝 놀란 일이 있었습니다… 알고보니 원래 처방받던 병원과 멀어서 가까운 병원에서 처방받아 원래 드시던 곳과 다른 약을 드시고 그런 거였습니다…. 의사쌤께 말씀하시고 약을 다른 걸로 변경하시면서 용량조절 부탁드려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ForN
· 일 년 전
글에 적어주신것 우울증의 주요증상에 해당합니다. 의사선생님께 전부 솔직하게 털어놓으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꼭 상담치료도 같이 병행하실 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