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로 머리가 아플만큼 마셔보는 건 굉장히 오랜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위화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ForN
·일 년 전
숙취로 머리가 아플만큼 마셔보는 건 굉장히 오랜만의 일이다. 눈 뜨자마자 엄청난 갈증과 익숙하지만 너무 오랜만이라 낯선 고통을 느끼며 잠에서 깼다. 3일내내 꿈이 참 심란해서 기분이 매우 ***았다. 삿된말로 우욱 ㅆ.... 이랄까. 후..... / 역시, 소주면 소주 맥주면 맥주 위스키면 위스키 이렇게 따로 마셔야지 마시다가 중간에 주종을 바꾸면 다음날 지옥을 보는 것 같다. / 연말보너스라고 상품권이 들어왔다 그래서 저번 주말에 장을 보고 왔다. 남의편이 나르인가 싶을 정도의 묘한 위화감이 드는 대화가 오갔다. 남의편 너는 내 친구보고 별로라고 했던 짓을 똑같이 하는구나....낄낄 정말 내가 싫어하는 건 귀신같이 잡아내서 똑같이 한다. 대화하는 게 참 재미가 없다. / 1년 가까이 집에 반 강제(?)로 쳐박(?)혀 있으니 말 사이사이 조사 쓰는게 어색해진 것 같다. 아마 일 시작하면 금방 회복될 테지만 당분간 좀 시끄러워도 음악 말구 라디오를 틀어둬야겠다. / 주말내내 돌***녀본 결과 이제 쉬지않고 걸어서 돌***닐 수 있는 시간이 두시간반으로 늘었다...!! 이제 한시간 반만 더 채우면 진짜 일하러 가도 될 것 같다. 회복 속도도 하루 반나절 정도로 줄었고ㅋㄷㅋㄷ 내 몸은 일할 때 체력으로 차근차근 회복되어가고 있다. 살은 안 빠진다는 게 함정이지만 코어랑 등 근육이 돌아오고 있다는 게 느껴진다 😊✌️ / 언제나 한결같이 응원해 주시고 지지해주시는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어떤 뻘글을 써도 공감을 눌러주시는 마카분들이 안 계셨더라면 지금까지 버티지 못했을 거에요... 여러분들께 공감받는다는 경험이, 나만 유별나고 나만 유약한게 아니라는 공감들이 정말 소중한 자산이 되었습니다. 또 다른 끈이 되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44D
· 일 년 전
포기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 주셔서 정말 많이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ForN (글쓴이)
· 일 년 전
@F44D 감사합니다. 픽스님도 치료 잘 받으셔서 더 나아진 일상을 누리시기를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urtesy
· 일 년 전
'나는 쉽게 공감받지 못할 존재다'라는 저의 글에 깊이 공감해주셨던 마카님의 비애를 조금은 느낄 수 있어서 아팠어요... 저 또한 늘 저의 글에 공감해주시는 마카님을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veForN (글쓴이)
· 일 년 전
@courtesy 감사합니다:) 저도 마카님을 아끼고 사랑합니다🥰 꼭... 마음도, 상황도 모두 괜찮아질 수 있기를 바랄게요. 몸까지 아프지 않게 바쁘시더라도 꼭 건강관리 하셔야해요🫂 어떤 상황에서도 마카님 본인이 최우선이라는 걸, 잊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