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어떤 성격이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저학년]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의 어떤 성격이 문제인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ppyhw
·일 년 전
17살 여학생입니다 밖에서는 항상 계속 웃고있고, 친구들과도 잘지내는 편이에요 그런데 가족과 있을 때, 특히 엄마랑 있을땐 먼가 자꾸 소심해지고, 자신감이 없어져요..엄마가 이혼과 재혼을 하면서 초등학교 저학년쯤 아빠가 바뀌었는데 아빠와 저는 사이가 좋아요 근데 저의 집에서의 성격을 엄마가 볼때마다 매번 전의 아빠가 떠올라서 정말 싫다고 눈앞에서 없어지라고 나가서 죽으라는 말도 들었어요 그러면 울고싶지 않은데도 자꾸 눈물이 흘러요 그래서 가끔은 집밖으로 쫓겨날 때도 있어요 그리고 엄마에게 혼이 날때 자꾸 무엇을 잘못했냐고 물어보시는데 그때 마다 머리가 하얘지고 1분전의 얘기도 기억이 안나고 눈물을 흘리다가도 갑자기 차분해지면서 내가 뭐라고 있었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앞의 내용이 하나도 기억이 안나요..이런 제가 너무 ***같고 계속 이런게 반복되니 너무 지쳐가는것 같아요 저는 여전히 엄마를 너무 사랑하고 좋아하는데 이런 감정이 마냥 독이되니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nnnnn1225
· 일 년 전
가장 기대고 싶은 사람이 엄마일 텐데 엄마한테 그런 소리 들으면 엄청 힘들 것 같아요. happyhw님이 정말 잘못이 있는 건가요? 모르는 사람에게 이런 말 듣기 그럴지도 모르겠지만.. 토닥토닥 위로해주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ppyhw (글쓴이)
· 일 년 전
@Hannnnn1225 감사합니다 그런 말이라도 정말 용기가 돼요 말씀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