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가봐야 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병원 가봐야 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lrzmeh2
·일 년 전
어렸을때부터 비관적이었고, 소아우울증?(스스로예상?) ptsd까진 아니지만 초등학교?안좋은기억이나 추억 등 오래기억나고 스트레스를 잘 못 풀고 조금더 소심하며 예민했다? 성격이 그런거같아요. ***도 조용히 잘지냄 (등등 있는데.. 전제하에) 나름대로 그냥 태어났니까? 살고 (비유하기 어렵네요) 재밌는거있으면 웃고, 친구와도 잘지내고 알바도 해보고, 표면적으로 볼땐 딱히 없는데 그냥 잘 지내는데 속으로는 뭔가 항상 마음에 안 들고 불만족스럽고 근데 어쩔수 없는 부분도 알고 있지만 갈팡질팡거려요 예민하고 짜증나는데 점점 커져만 가요. (ㅋㅋ졸업했는대도 진로 못 정해서그론갘~.~) 어떻게 지냈는지(아래) 그냥 출석은 잘했고, 수업은 잘 따라가고 공부는 안 하고, 노는것도 적고?. 잠도 많지만 약속시간 잘지키는 편이에요. 알바 걱정없음. 상대방 잘 맞춤. 아,근데 노스펙ㅋ. 원래는 비관적, 수동적, 회피성, 자기파괴적(<-스스로!생각일뿐!,죽고싶음죽었지하며 피본적없음), (약간의 고집,극단적) 등등 있는데 성인이후?(나이먹어서???????ㅋㅋㅋ) 수동적인게 점차 줄어들면서 자기중심과 그로인한? 자기파괴적부분 증가에 비관적도 커지면서 나름? 걱정이 드네요. (뭔가 시도하고 싶고, 편하게 가는방법도 꽤 괜찮다는 합리화?생각??) 스스로,.. 너무 치우치지 않았나, 생각이 드는데 생각만 하니 상관없기도 하고.? 딱히 큰 문제가 되진 않지만 🤔걍 삶 불만족? 어쩔수 없잖아요~~ (성격 걍 적었고요 성격도 한 몫해섴) 게으르고, 별로 하고 싶지도 않고. 도피하고싶싶고, 우울감은 가끔 있고 막막하다는 걸 느끼고 있어요. 학교상담도 몇번정도 신청해본 적 있는데 이상하거나 신청이 안 되어서 학교상담에 거부감이있어요.
불안자기파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ez000
· 일 년 전
병원이나 상담은 안받아보았지만 저는 도피하고싶고 내 인생이 너무 힘들고 우울할 때 집 밖에 나가지 않았던것 같네요. 그냥 무난하게 살아오던 인생에 처음에는 힘들었는데 집안에 있으면서 미래를 생각하게 되면서 지금 할 수 있는건 무엇인지 찾게 되면서 다시 원래의 삶을 찾은 것 같아요. 그냥 지금 힘든시기를 만난거라고 생각해요. 저도 그냥 제 이야기 적은거라 참고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