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군대에 갔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친이 군대에 갔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달 전
2년가까이 사귄 남친이 이번에 입대를 했는데 너무 힘들고 앞날이 막막해요 남친에게 거의 모든걸 의지하면서 지낸 탓에 저도 이번을 기회삼아 건강하게 살면서 한발짝 더 성장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돼요 ...ㅜ 남친이 없으니 뭘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집중도 안되고 적막이 너무 싫어서 괜히 쇼츠 영상들만 주구장창 봐요 제가 사실 몇년전부터 자해에 손댔었는데 남친이 정말 힘들어해서 애써 조절하려고 하고 있어요 남친이 군대가기전에 제발 자해만 하지말라고 부탁할 정도라서 하면 안되는데 사실 요즘에 참는게 너무 힘들아요 그냥 죽어버렸으면 좋겠어요 연락 없는 대화창 하루종일 보면서 울다가 지쳐서 글써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vilman
· 3달 전
남친을 사랑하시는 만큼 자신의 마음도 잘 보듬어 주셔야 하지만 쉽지 않죠. 자신을 극단적으로 다치게 하는 건 흉터로 남고 부모님도 친구들도 애인도 전부 안타까워 할 것 입니다. 그 행동으로 자신에게 화풀이 하는 것은 옳지 않고 샌드백을 치거나 자신에게 도움되는 운동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왜냐면 사연자님은 소중하고 누구나 자존감을 올려야 여유롭고 정상적인 삶을 살아가니까요. 남친을 위해가 아닌 자신을 위해 알바도 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