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칩착하고 싶고 질투가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소외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친구한테 칩착하고 싶고 질투가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oioIo11김유진
·3달 전
저는 소심한 성격 우유부단하고 누구도 친해지고 싶지 않을성격이에요 눈치도 없고 운동도 못하고 잘하는것도 없어요 근데 1학년때 저한테 말을 걸어준 친구가 한명있었는데 저의 집착과 답답함 때문에 결국 멀어졌어요 또 친구가 생겼는데 그 친구가 저를 만만하게 보고 막대하고 막말하고 뭐 사주라고 하고 1학년때 그랬는데 전 그 친구를 놓질 못하겠어요 친구가없거든요 2학년 시작으로 그짓은 줄어들었는데 어느날 다른친구한명이 저희 무리에 들어왔어요 근데 그 친구는 저한테 관심이 전혀없고 제 친구랑만 친하고 원래 나랑갔던 곳도 그 친구랑만 가고 둘만 말해서 저는 좀 소외감도 느끼고 그 새로들어온 친구가 싫어져요 또 다른친구가 들어왔는데 그 친구가 들어오니 저는 완전 투명인간같아요... 외롭기도 하고 이유없이 눈물이 나더라고요 친구가 요즘 차갑게 대하는것도 같고 필요할때만 찾는것같아요 하지만 그친구 없으면 저 혼자 절때 못 다녀요 어떡해야 할까요 제가 너무 예민한건가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de0901
· 3달 전
음 그럴수있어요 저도 그랬어요.. 일단 가장 친한 친구가 다른 친구가 생겨 자신한테 소홀해진건 충분히 속상할만 합니다. 하지만 그 친구가 다른 친구랑 친해지는건 배려를 해야해요. 걔 선택인데 존중해야지요. 그리고 자신이 무리에서 투명인간 취급당한다면 그냥 나오세요. 언젠간 좋은 친구가 생길 것이고 다른 친구에게 다가가면 그만입니다. 혹시 그것마저 못한다면 혼자 다니는게 최우선의 방법이라고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