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누가 저 좀 위로 해주세요, 해 주시면 너무 감사 할 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제발 누가 저 좀 위로 해주세요, 해 주시면 너무 감사 할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311X24
·일 년 전
~가급적이면 댓글로 위로와 조언 좀 해 주시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중 2고, 오늘 학교에서 너무 얼척이 없는 일이 있어서 여기다가 글 씁니다. 오늘 오후 2시~오후 4시 쯤에 제가 컨디션이 안 좋고 조금 두통이 있었어요. 그래서 선생님한테 ‘나 지금 컨디션 안 좋다’ 이랬더니 이@@ 이라는 놈이랑 다른 애 4명~5명 정도가 저한테 ‘컨디션 안 좋아서 말귀 못 알아 쳐 먹네’ ‘귀 처먹었냐 너? 귀 처먹었냐고?’ ‘관심종결주의자여서 꾀병 부리고 발광 하네’ ‘피해의식이냐?!’ ‘내 알빠 아님’ ‘컨디션 안 좋아서 *** 됐네’ 이러면서 뚫린 주댕이라고 함부로 짓거리는 거에요. 그래서 저는 안그래도 아파 죽겠는데 그것들이 그딴식으로 처 말하고 자빠져 있으니까 선생님께 “안그래도 아파 죽겠는데 저것들이 함부로 말하니까 넘 속상하고 불쾌하다” “사과 받고 싶다” 이랬더니 선생님께서 위로 해 주시면서 그것들 (5명~6명) 한테 미안하다고 말 하라고 했습니다. 근데 2명 정도는 사과도 재미삼아 하는 것 마냥 대충 짓거리고, 이@@은 사과 하나는 커녕 오히려 쓸데없는 소리 하면서 저를 모욕하고 명예 훼손하는 말을 막 짓거렸습니다. 글구 나머지 애들은 사과도 안 하네요.. 진짜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도 이예준 놈이 너무 같짢아 보이시죠?? 뭥미..?!?! 이러고 우울한 상태로 하교 했는데 그 생각 때문에 물건에도 집착하게 되고 뭐 제 취미 활동도 할 수 없네요 제가 민감한 성향이긴 하지만 이건 좀 아닌 것 같고, 도를 넘은 것 같아요. 아니 진짜 어플에다가 글 작성하면서도 너무 감정이 북받치고 정말 열딱지가 나서, 지금 휴대폰 때려 뿌시려고 하다가 간신히 참았네요.... ㅜ.ㅠ 모처럼 불금인데 토욜 일욜까지 이 생각 날 것 같아요. + + 글구 제 학교는 제 인생에 도움이 0.001%도 안 되는 것 같아요 학교 가는게 시간 낭비인 것 같고, 다음주 월욜날 다시 그것들 봐야 하는데 이런 말이 있는데, 술취한 취객이 토한 토사물이 무서워서 피하는 사람은 드물며, 십중칠팔은 그게 더러워서 피한다고 그러더라고요. 전 이예준 그놈을 토사물이라고 생각 하려고요… 여튼, 바쁘신 와중에 긴글 읽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댓글로 위로와 조언 해 주시는 분들 대단히 고맙습니다!.
도움강박싶네요당할바엔스트레스안되는우울학교분노조절중독_집착보고의욕없음진심으로자퇴하고검정고시학폭이나집단괴롭힘내인생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나반존자
· 일 년 전
큐브열차님은 크게 될 사람이신데 그런 하찮은 것에, 하찮은 사람들에게 치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열차님과 같은 상황을 모든 사람들은 살면서 많이 겪습니다. 저도 마찬가지고요.. 즉 살면서 우리는 무례한 사람들을 많이 마주칩니다. 그에 대해 대처하는 방법을 열차님께서는 배우고 계시는 겁니다. 앞으로 이런 사람들을 마주할 때 내가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선행연습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렇다면 앞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제 의견이 정답이 아닙니다만,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표출하는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열차님도 마음속으로 이미 아시고 계실것 같아요. 자신의 화난 감정을 그 사람에게 표출하는 것, 즉 화내는 것도 세상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것 중 하나입니다. 다음주 학교에 가서 깽판을 쳐도 좋고, 말로서 화를 내도 좋습니다. 자신의 불편한 감정을 표현해야 열차님께서 화가 풀릴 것이고 앞으로도 이런 상황을 마주칠 때 화를 내셔야 합니다. 마음으로만 삭히면 마음의 병이 오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열차님처럼 앞으로 크게 될 사람이 이상한 사람이 이상한 소리한다고 기죽으면 안되죠! 안면도 없고 얼굴을 뵙지도 못했지만, 항상 응원하고 화이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311X24 (글쓴이)
· 일 년 전
@나반존자 너무 좋은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반존자님의 말씀을 꼭 명심하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311X24 (글쓴이)
· 일 년 전
@외로워잉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나반존자
· 일 년 전
그리고 그 때 잘 대처하지 못했다고 하셔서 자책할 필요는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 그때 화 냈어야 했는데.. " 이런식으로 발빠르게 대처하는 경우는 완전히 습관으로 굳은 경우가 아니라면 힘들어요! 이런 일들로 인해 열차님은 한층 더 성장하셨고, 더 침착하게 대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