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좀 응원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 좀 응원해주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3달 전
좋아한다고 말하지 못하고 맴돌기만하는 사이에 그사람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대요 아주 어렸을때 좋아하는 친구에게 고백했다가 반 친구들 전체에게 조롱받았던 기억때문에 쉽게 마음을 드러내지 못하는 성격때문에… 또다시 좋아하는 사람을 이렇게 허무하게 보내버렸어요. 마음을 전혀 표현하지도 못하고… 계속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 곁을 맴돌기만하다가 끝날것 같아 두려워요. 사랑하고싶고 사랑받고 싶은데.. 너무 힘들고 어려워요. 그냥.. 다 괜찮아질거라고 한마디만 해주세요. 작은 위로와 응원이 필요한데.. 누구에게도 들을수가 없어서 더 힘들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인생이길어
· 3달 전
충분한 사람이니 언젠가 사랑하고 사랑받을때가 올거에요. 현재를 버티고 마음을 추스리시면 좋을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하마님a
· 3달 전
좋아한다 만나고싶단 말을못하시겟으면 상대방이 님에게 그런말하도록 하면됩니다^^ 해결~~~!!
커피콩_레벨_아이콘
귤도리랑이
· 3달 전
저는 누군가를 좋아하게 되면 굳이 그 마음을 숨기려고 하지않았어요 제가 주는 마음과 호의를 받아주면 연애를 하는 거고 제가 싫으면 싫은거죠 슬프겠지만 받아들이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왜 그런 말이 있잖아요 안 해보고 후회하는 게 더 오래 후회한다는 말이요 저는 그런 기억을 꼭 이겨내시고 더 용기내셨으면 좋겠어요 좋은 분이시니까 분명 좋은 인연이 찾아올거에요 좋은 인연이 왔을 때 힘드셔도 용기를 내서 다가가보셨으면 좋겠네요 힘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ujnuekra
· 3달 전
어릴때 마카님의 마음이 조롱받은 일로 인해 자존감에 크게 상처를 받으신것같네요. 마음을 거절하는 것도 상처지만 조롱까지 받으셨다니 많이 힘드셨겠어요. 마카님은 충분히 사랑스럽고, 사랑받을 가치가 있는 존재입니다. 자신을 스스로 낮추지 않으시길 바라요. 두려움에 대해 인식을 바꿔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사랑은 나를 행복하게도 힘들게도 하지만 가장 확실한 것은 나를 발전시킨다고 합니다. 두려움에 맞설만한 자존감을 키우시는 게 우선시되야 할 것 같습니다. 아침마다 일어나 거울을 보면서 “난 정말 사랑스러워”라고 내 스스로 나에게 말하는 것만으로도 자존감 회복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존감이 높아지면 인상이 달라지고, 매력 또한 올라갑니다. 꼭 사랑받고, 사랑하고 싶으실 수 있으실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