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듣고 싶었던 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가장 듣고 싶었던 말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달 전
제가 가장 듣고싶었던 말이 여러분께도 도움이 될까 해서 조심스레 올려봐요. 살아줘서, 잘 버텨줘서 너무 고마워요. 지금도 너무 잘 하고있고, 앞으로도 잘 할거예요. 포기하지 말아요. 언제나 길은 있을거니까. 앞에 장애물은 뛰어 넘어요. 아니면 새로운 길을 개척해봐요. 한 번 사는 인생인데 가끔씩은 경로 이탈도 나쁘지는 않잖아요? 길을 개척해도 괜찮아요. 이 길이 맞는건가, 생각되면 다른 길도 찾아봐요. 힘드면 천천히 걸어요. 가끔씩은 열심히 뛰어봐요. 아무리 천천히 와도 좋으니까 포기하지 말아요. 꼴찌여도 괜찮아요. 포기하지 않고 여기까지 온것도 대단해요. 아직 우리는 기회가 많아요. 걱정 말아요. 아무리 힘들어도 결국엔 시간이란게 해결해줘요. 시곗바늘에 몸을 맡겨도 좋으니 포기하지 말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ztiro
· 9달 전
글을 읽으면서 쓰니님이 얼마나 힘들었을까에 대한 생각이 들었어요 쓰니님이 쓰신 한글자 한글자마다 따뜻함이 정말 느껴지네요 쓰니님은 정말 멋지신분 같아요 쓰니님이 하루 하루 열심히 살아가시면서 힘들고 지쳤던 하루들이 많으셨을텐데 포기하지 않고 잘 버텨와줘서 너무 고마워요 쓰니님이 지금 걷고 있는 길들을 걸어거면서 어떨때는 넘어지고 어떨때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들이 있어도 쓰니님의 꿈을 위해서, 목표를 위해서, 정말 잘 해오고 있어요 쓰니님 덕분에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초등5눈물점
· 9달 전
글을 읽으면서 너무 많은 위로가 되었어요 삶을 포기하려고 했는데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