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BDSM이라고 알아. . .?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죄책감|다이어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혹시. BDSM이라고 알아. . .?
커피콩_레벨_아이콘12fly
·9달 전
나 너무 혼란스럽긴한데, 아무래도 나 성향인? ***성향이 있는거같아. 처음 자해를 시작할때, 몬가 그아픔과 피가 흐르는걸 보고 짜릿한 흥분을 느꼈어. 안먹어봤지만 마약을 하면 이런기분인가 싶을정도로.. 근데, 그리고 ***에 빠졌지. 매일밤 가학적인영상들을 보며 호기심을 키우다 스팽/체벌/학습,다이어트관리 등 카페에서 여러 성향자들을 만났어. 나는 마조히스트 성향이라 노예처럼복종하고 맞고 피흘리는 그런게 좋은데, 문제는 강도가 점점 대범해진다는거..? 가장최근에 한플은 다리근육파열로 깁스를 했고, 전에는 칼로 그어서 피를 너무쏟아서 쓰러지기도했어. 근데, 분명 하기전에는 너무 충동적으로 하고싶어 만나고 했는데, 막상 만나서 하면, 반드시 큰 죄책감에 시달려서 몇날며칠을 토하고 울고 절망하게돼. 그리고 다신안해야지하면서, sns며 카페며 다 차단하고 멀쩡이살다 또 그실수를 반복한다는거야. 난 나름 멀쩡히 커오고 멀쩡한직업에 멀쩡하게 살아오지만, 다 가면인가봐. 내안에는 ***가ㅡ있어 사실 경계성인격장애진단 받고 병원도다니고, 상담도 받고있어. 근데 이건 아무도모른다 솔직히 이걸 어케 말할수있겠어. 진짜 창피한거자나 근데 나넘 혼란스러워. 이글쓰고 또 만남잡을지도.. 나어떻게해?
중독도망쳐강박증충동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마음속지우개
· 9달 전
만남이 한 순간으로 계속 이어지면 가벼운 관계만 이어져 서로의 육체만을 원하겠지만 마음씨 좋은 한 분이 취향이 같다면은 그 분과 오랜 관계를 맺으면서 자신을 케어할 수 있는 분을 만나셔야할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nneBlake44
· 9달 전
bdsm 성향이 있는 건 문제가 아니죠. 하지만 자신을 다치게 하시니 걱정됩니다. 글쓴이님의 근육 파열***거나 쓰러질 때까지 피흘리게 한 걸 봐서 파트너들도 딱히 책임감 있고 믿을만한 사람은 아닌 것 같고요.낯선 사람이지만 걱정 됩니다. 세이프워드 만들어서 안전하게 하고 계신 것이죠? 물론 세이프워드 있다고 파트너 안전을 뒤안시하면 안 되겠지요. 지금 리비도가 굉장히 넘치시는 것 같아요. 근데 이게 왜 창피한 건진 잘 모르겠네요. 상담사 님이 믿을만하면 솔직하게 털어놓고, 리비도 문제는 병원에서 약물로 조절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누구나 겪을 수 있는 문제니 너무 걱정 마시구요. 글쓴이님이 안전하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ozi
· 9달 전
이 글의 포인트는 이 문장이네요 “분명 하기 전에는 너무 충동적으로 하고싶어 만나고 했는데 막상 만나서 하면 반드시 큰 죄책감에 시달려서 몇날며칠을 토하고 울고 절망하게돼.” 왜 그런 일이 일어날까요? 사실 본인도 그런 일을 하는 게 싫은 거에요. 그게 신체적 반응으로 분명하게 나타나고 있는거고요. 날 괴롭게 하는 중독적인 현상을 끊어내려면, 스스로 그 현상은 하면 할수록 날 더 괴롭게 만드는 것일 뿐이라는 걸 인지하는 게 먼저인 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fly (글쓴이)
· 9달 전
@yoozi 감사합니다 제맘을 알아주셨군여!!! 저...진짜 하기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2fly (글쓴이)
· 8달 전
@!f5811042a96fd5748ba 넵..조심하려합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