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는 남자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소한 거짓말을 밥 먹듯이 하는 남자친구
커피콩_레벨_아이콘서누누눙
·9달 전
이번주 일요일에 남자친구가 중요한 시험과 면접을 앞두고 있어요.. 자기 전 씻고 영상통화를 하는데 세상 졸려하며 피곤해하고 쓰러질 것 처럼 전화를해서 제대로 말도 못 하고 끊었는데 지금 보니까 롤 하고 있네요.. 제딴엔 힘들어하는게 마음 안 좋아서 전화 끊고 메신***지 보내놨는데 읽지도 않았으면서 바로 게임을 한다라 .. 마음이 식은것도 있는거겠죠?? 제가 롤 전적 보는걸 몰라서 말하기도, 싸우지도 못 하고 너무 답답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username
· 9달 전
그런데 잔다고 하고서 게임을 한게 아닌게 왜 거짓말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서누누눙 (글쓴이)
· 9달 전
@ausername 아 저렇게 졸려하면서 자러간다고 했습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9달 전
그래도 잔다해놓고 바람피는건 아니니 그나마 다행이라해야할지 중요한 시험,면접 앞두고 게임하러가면서 잔다고한걸 뭐라해야할지. 답답하지만 일단 중요한건 남친분이 크게 잘못한건 아니고 지금 긴장되는맘에 뭔가 스트레스해소할게 필요해서 겜한걸수 있고 그걸 대놓고 말하니 창피하기도하고 뭣해서 안하고 사소한 거짓말투척한걸수 있는거라 큰 잘못은 아니예요. 예를 들면 내 시간은 필요하고 넷플보고 싶은데 남친이 영통하자고할때 나 잘게하고(자는중이니 읽지않고) 넷플을 볼 수도 있는거죠. 맘이 식어서라기엔 그냥 내시간이 필요했던걸수 있는거라 그냥 마카님 일하세요. 중요한시험이고 면접이고 남친분 인생이잖아요. 저러고 자기 개인적인 시간에 게임하고싶어서 사소하게 거짓말치고 그런거에 뭐로 어떻게 따질까요. 그냥 거짓말이 더 심해지고 나보다 다른걸 너무 우선시한다면 그럼 한번 진지하게 대화해보는거겠지만 지금 상황에선 그냥 마카님도 남친분께 좀 관심을 끄고 내 할일하고 시간쓰는게 더 효율적이고 스트레스안받을 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서누누눙 (글쓴이)
· 9달 전
@내공간의자유 제가 어제는 너무 화가나서 앞 뒤 말할 그것도 없이 저부분만 작성 후 바로 올렸네요.. 마음이 식은거냐고 물어본게 갑자기 너무 급발진처럼 보이실 수 있어서 좀 더 말씀드려볼까해요 🥺 저희가 씻고 바로 영상통화를 한건데 씻기 훨 전에 제가 보낸 톡을 남친이 안 보고 바로 씻으러 갔어요 그리고 저보다 더 빨리 씻고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톡은 안 본 상태로 영통을 걸었어요.. 그건 영통할 때 얘기하다보니 영통하기 15분전쯤에 이미 다 씻었다는걸 알게되었는데 그래서 제가 왜 다 씻고도 톡 안 보냐하니까 졸고있었대요 안그래도 요즘 연락을 잘 안봐서 제가 서운하다고 여러번 말울 했었는데 이번 상황도 씻기전부터 씻고 나와서까지 안보니 폰을 한번도 안 들여다본게 아닐텐데 너무 화가나더라구요.. 그래서 어케 폰을 한번 안 보는 것도 아닐텐데 그 연락을 안봐주냐고 좀 서운하다고 말했어요 화는 절대 안 냈고 정말 힝..이런느낌으로요 ㅠ 그랬더니 그냥 계속 졸았어 미안해만 반복하면서 계속 졸려해서 그럼 빨리 자자하고 전화를 끊은건데 저 상황이 생긴거였습니다 .. 남자친구가 대학교 조교를 하고 있는데 저렇게 중요한 시험이지만 낮에는 학생들이랑 카페에 몇시간 죽치고 있을때도 많고 저한테는 카페라하고 피방에서 게임할때도 있는정도라.. 저도 버스님 말씀처럼 바람이나 이런게 아니라 항상 넘어갔는데 어제는 순간 너무 욱해서 글을 썼어요 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9달 전
@서누누눙 마카님. 남친분이 좀 달라지니 너무 서운하셨죠? 제가 보기엔 그정도의 달라짐은 익숙해져서 나오는 패턴으로 많이 보던거라 아직까진 식었으니 헤어져야정도는 아니고 남친분이 지치고 좀 개인적인 시간,공간이 필요한게 아닌가싶어요. 마카님은 모든걸 공유하고 나누고 얘기하고 같이 지내는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으나 남친은 일단 자기 시간,공간이 필요하고 그게 부족하니 거짓말해서까지 자기 개인시간을 만드는거 같단생각이 들기도해요. 물론 마카님 말처럼 식은걸수도 있죠. 근데 그럼 헤어질건가요? 아니죠? 상황의 포인트를 잘보고 이게 나한테 진지한 문제다싶으면 힝ㅜ 이런식이 아니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보시고 해결해보려 하세요. 근데 그게 안되고 안되는 결론이 계속반복된다면 그때가서 얘가 나한테 식은거구나하고 헤어지는걸 생각하는거지 지금은 소통해볼 타이밍인거 같아요. 진지하게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