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의 첫사랑 도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I의 첫사랑 도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달 전
진심으로 사귀고 싶은 첫사랑이 생겼습니당! 저는 보통 몇 달씩 이게 정말 사랑일까 내가 그 사람의 모든 모습을 아껴주고 사랑할 수 있을까 스스로 검문을 거쳐서 몇 달이 지나도 정이 떨어지지 않아야 이게 사랑이구나 확신이 생기는데요ㅎㅎ 이번에 정말로 사귀고 싶은 괜찮은 정말 멋진 애가 제 마음에 들어왔습니당 전 아직 학생이구 이성친구를 사귀어번 경험이 없습니다 더군다나 제 I 성향이 사랑에 있어서도 소극적인 태도로 나타나는데요,, 제가 티내는 행동이라고는 흘끔흘끔 쳐다보기, 학교에서 안 보이면 찾***니기, 옷 예쁘게 입고 꾸미기 밖에 없어요...더 용기를 내야 사랑도 쟁취할 수 있다는거 아는데요...뭔가 두렵습니다 그 친구가 내 마음을 온전히 알게 된다면 그 마음에 책임을 져야할 것 같은 느낌? 공부에 집중해야 해서 연애를 할 여유가 있을까싶기도 하지만 그 친구랑 멀리 떨어지면 너무 보고 싶고 이런 고민도 다 핑계인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그 친구도 저한테 관심이 있는듯합니다! 저랑 비슷하게 소심한 친구이긴 해서 아직 썸이다 싶을 특별한 사건이 없어요ㅜ) 혹시 그 친구는 제게 관심이 없을 수도 있어요...저는 정말 사귀고 싶은데요 아직 그리 친하지도 않아요. 제가 할 수 있는 노력이 무엇이 있을까요?? 용기를 내볼께요!
짝사랑I의플러팅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힁구힁구
· 9달 전
저도 짝사랑을 여러번 경험하고 당해본 어중간한 내향인입니다. 저도 비슷한 경험이 나름 있는 터라 너무 공감이 되네요. 여러번 짝사랑을 해 본 결과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다면 상대를 기다리기 전에 먼저 다가가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그 친구가 당신의 당돌한 행동으로 인해 당신에게 긍정을 표하던, 불쾌감을 표하던, 소심하게 아무것도 못하고 혼자 끙끙대는 것 보다는 나아요. 그 친구를 사랑하니까, 좋아하니까 배려하려하고 항상 책임지려 하는 것도 좋지만, 가끔은 자기중심적?으로 무모하게 밀고 나가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9달 전
@힁구힁구 오호 확 밀고나가자는거 괜찮은거같아요ㅎㅎ 그런데 제가 마카에 들어올만큼 집안사정이 많이 안 좋아서...연애를 하고 사랑을 할 마음의 여유가 있을까 고민되네요. 지금 상처받은 제 마음 돌보기도 힘든데...그 아이는 좋아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