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자존감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짝사랑]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연애 자존감
커피콩_레벨_아이콘onnn16
·8달 전
자존감이 낮아서 자꾸만 기회를 놓쳐요 혼자 짝사랑하다가 상대도 저한테 마음이 있다는 걸 알게 되면 그냥 피해버리고요 누군가 절 좋아한다는 말을 전해 들었을 때도 나를 왜 좋아하지? 하고 부정적이게 생각해요 예전에 전 남자친구의 친구가 왜 너랑 사귀지?라고 했던 말과 눈빛이 자꾸 생각나서 주변 사람들을 더 의식하게 되는 것 같아요 낮은 자존감 때문에 좋아하는 마음을 포기하고 도망가는 걸 그만두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아이고양
· 8달 전
본인을 먼저 사랑해야 그 상대들이 보일 것 같아요~ 정말 좋은 사람이여도 내 기준에 불편하고 아니면 그냥 아닌사람인 것 처럼말이에요. 낮은 자존감을 높이는 방법은 하루에 하나씩 행복을 찾으면서 내 행복을 높이는건 어떨까요? 예를 들면 내일 무조건 땀빼면서 뛰어봐야지 또는 모레에는 공원에 가서 그냥 한시간 앉아있다와야지하면서 내 자신을 채워가는게 우선일 것 같아요! 그렇게 흘러가다보면 자연스레 본인과 맞는 연인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서로의 부족한 부분을 깨워주는 사람을요 내가 너무 소중하다는걸 잊지마세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fucx
· 8달 전
괜찮아 괜찮아 애초에 다른 사람이 널 좋아한다는 것부터가 너가 엄청 잘나고 이쁜 사람이라는 걸 의미하는 거야 너가 괜히 그 벌레 때문에 주눅 들 필요 없어 너가 어떤 사람이든 그냥 너라는 존재 자체를 좋아해주는 사람을 만나 빛나는 보석이 길에 있는 돌 때문에 상처 받았다는 것이 너무너무 속상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