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ㅅ하면 편해질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ㅈㅅ하면 편해질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9달 전
요즘에 ㅈㅅ에 대해서 생각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요즘들어서 왜 사는지 궁금해지고 제가 뭐 때문에 살고 있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그리고 왜 사는지도 모르겠구요. 그래서 죽고 싶기도 해요. 뭐 때문에 사는지 모르겠으니깐요. 근데 옛날부터 그때는 죽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었거든요? 원래는 이런 생각 자체가 안났는데 갑자기 확 나니까 너무 무서운거에요.. 시험 이제 끝나서 조금 줄어들기는 했지만 이번에 시험기간에는 원래는 안그랬는데 갑자기 우울해지고 죽고싶어지고 제가 왜 사는건지, 뭐 때문에 살고있는건지 궁금해서 막 찾아보기도 하고 그랫단 말이에요.. 시험기간에는 진짜 막 스트레스도 너무 받고 그래서 그렇게 우울해지고 살기 싫다는 생각도 들고 그런거라고 생각했는데 시험이 이미 끝났고 이제 점수를 확인하는데 이번에 받은 점수 많이 나쁘지는 않아요. 근데도 뭔가 살고 싶은 마음이 없다할까..? 죽기는 싫은데 살고 싶은 마음이 없어요. 삶의 의미를 잃은거 같기도 하고 뭔가 다음 시험기간에도 또 똑같이 힘들고 스트레스 받고 우울해질가봐 두려워요. 공부 때문에 그런건가 싶은건가.. 잘 모르겠어요. 저는 인기도 꽤 괜찮은 편이고 얼굴도 평균은 된단 말이에요. 그리고 친한 친구들도 많이 있는데 왜 이런 생각 드는지 잘 모르겠어요. 뭔가 삶의 의미가 없어서 그런지 찾고 싶어요. 저는 궁금한게 있으면 끝까지 쫒아가서 꼭 찾아내는 성격이라서 삶의 의미를 찾거나 뭘 위해서 사는지 알기 전까지는 이런 우울감이 끝나지 않을 거 같아요. 진짜 저는 왜 태어나고, 왜 사람들이 살고 싶어하고, 뭘 위해서 살아가는지 너무 궁금해요. 아 그리고 저번에 학교에서 ㅈㅅ방지 영상? 같은걸 봤거든요? 근데 거기에 한 아이가 죽고 싶어해서 옥상에 잇었는데 걔 반 친구가 뛰쳐 올라가서 손을 내밀어주는 장면이었거든요. 근데 거기서 갑자기 장면이 끊기더니 축구를 하는데(원래 ㅈㅅ하려던 애는 친구들이 같이 축구를 하자고 해도 같이 안했음) 친구들이 부르는데 웃으면서 같이 축구를 하러 뛰어가더라구요. 그 영상이 너무 이해가 안갔어요. 뭘 했길래 그 아이가 웃으면서 ㅈㅅ 생각이 없어졌고 왜 살고 싶어졌는지. 저는 아무리그래도 힘들고 지쳐서 이제 이 삶을 끝내고 싶어하는건데 그 손 하나 내밀었다고 갑자기 확 달라지는게 저는 이해가 잘 안됐어요. 그 영상이 이해가 잘 안갔고 공감이 안됐어요. 또, 저는 죽으면 어떤 느낌인지 너무 궁금해요. 궁금해서 죽어보고 싶기도 하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nrha
· 9달 전
저랑 비슷한생각하시네요... 진짜 저는 차에치여죽어보고싶고 떨어져죽어보고싶고 어떡해 죽어도 상관없으니 죽어보고싶어요 아파서 몸이미칠거같아도...고통스러워도 죽어보고싶어서 차앞에서 옥상위에서 봐봤는데 그와중에 죽는게 또무서웠는지 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