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남편 나때문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불안|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가정폭력남편 나때문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kkk5
·2년 전
분노조절장애로 화날때 물건던지기는 기본, 티비 컴퓨터 그외 가전들 다 부셔지고, 애들 멱살 팔잡고 끌기 , 화난다고 엘레베이터 쳐서 아이랑 저랑 갇히게 만들고, 이젠 곧있으면 손찌검이 멀지 않았어요. 갈수록 터지는 폭력의 정도는 심해지고 평상시에는 예전보다도 훨씬 잘하고 집안일도 잘하고 애들이랑도 놀아줘요. 근데.. 제 격양된 목소리가 자길 화나게 하기때문에 나만 아니면 그렇게 화날이유가 없어서 나때문이래요. 무섭고 불안해요 언제 돌변할지, 거리라도 벌리고 싶은데 자영업으로 24시간 일주일내내 붙어있어요. 화를 내는방식은 아빠한테 배웠고 아빠때문이래요. 시댁에 얘기해도 별 소용이없네요. 아들이 우울증아니냐고..저 우울증검사해서 99.8프로 나왔는데요^^... 근데 가정폭력이 나 때문이란게 정당화 될 수 있는게 맞는가요? 화날상황이 아닌데 화가 나 하는데 도저히 이해가 안가요.
우울스트레스충동_폭력불안분노조절트라우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kk5 (글쓴이)
· 2년 전
@!34086a3b2e8019cad20 애가 엘레베이터를 혼자 못타요.. 여성의전화 생각도 못했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tprl
· 2년 전
아뇨, 마카님때문이 아닙니다. 남편은 가해자, 마카님과 아이들은 피해자입니다. 여성쉼터 같은 곳으로 피신하셔야 겠어요.